하스스톤 팀 챔피언십 코리아 시즌2에 지원하신 모든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 시즌은 89개 팀이 참가접수 를 마쳤으며, 이번 주 8월 25일(토) ~ 26일(일) 이틀간 오프라인 예선을 통해 본선에 진출할 10개의 팀을 가리게 됩니다. 일정 및 장소 등 예선 관련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만약 대회 관련 기타 문의사항이 있다면 주최측 이메일 HTCK@inven.co.kr 주소로 보내주세요.


◇ 참가자 준비물

예선장에는 신분증을 반드시 가져와야 합니다. 경기에 필요한 3명 중 1명이라도 신분증이 없을 경우 실격 처리될 수 있습니다. 참여 선수는 본인 명의의 아시아 서버 대한민국 계정을 보유해야 하며, 최소 1회 이상 전설 등급을 달성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단, 외국인의 경우 본인 명의의 계정으로 아시아 서버에서 최소 1회 이상 전설 등급을 달성하고 예선을 포함한 모든 오프라인 경기에 참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외에도 블리자드로부터 제재를 받아 예선 당일 계정을 사용할 수 없다면, 역시 실격 처리될 수 있습니다.

팀당 3명의 팀원이 예선장에 오전 11시까지 등록해야 하며, 1명이라도 도착하지 않을 경우 10분의 추가 시간이 주어집니다. 그 이후에도 오지 않은 경우 해당 팀은 실격 처리됩니다. 팀원이 늦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 신분증
- 본인 명의의 아시아 서버 대한민국 계정
팀당 3명의 팀원이 오전 11시까지 도착 및 등록
- 오전 11시까지 도착하지 않은 경우 10분의 추가 시간, 이후에도 도착하지 않으면 실격 처리

◇ 예선 일정 및 장소

[16강 ~ 8강] 8월 25일(토) 11:00 ~ 종료시 까지
- 방식: 9팀 1개조 싱글 엘리미네이션 16강, 8강 진행
- 주소: 위드비 PC방,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802 관악캠퍼스타워 2층

[4강 ~ 조별 1위] 8월 26일(일) 11:00 ~ 종료시 까지
- 방식: 9팀 1개조 싱글 엘리미네이션 4강부터 조별 1위가 나올때 까지
- 주소: 위드비 PC방,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802 관악캠퍼스타워 2층


▲ 하스스톤 팀 챔피언십 코리아 시즌2 예선장 약도


◇ 경기 방식

하스스톤 팀 챔피언십 코리아 시즌 2 오픈(예선)을 통해 10팀을 선발한다.
- 모든 경기는 5라운드 3선승의 3vs3 승자연전제(올킬제)로 진행한다.
- 각 라운드는 5세트 3선승제로 구성, 4덱 1밴 정복전으로 진행된다.
- 선봉 엔트리 제출 후 중견, 대장 엔트리는 실시간으로 제출한다.
- 선수는 경기에 사용할 4개의 덱을 준비해와야 한다.
- 대전 상대 간의 덱 교환 이후 덱은 수정할 수 없다.
- 상위 라운드로 진출해 대전 상대팀이 바뀔 때는 덱을 수정해 제출할 수 있다.
- 덱 제출 후 카드 수정 화면으로 이동 및 카드 수정하는 행위가 발각된 경우 해당 팀은 실격 처리된다.

◇ 기타 세부 규정

세부 규정은 다음 링크를 참고해주시고, 기타 문의는 주최측 이메일 HTCK@inven.co.kr 주소로 보내주세요.


※ HTCK S2 예선전 대진표

◆ HTCK S2 예선전 1 대진표 확인하기

◆ HTCK S2 예선전 2조 대진표 확인하기

◆ HTCK S2 예선전 3조 대진표 확인하기

◆ HTCK S2 예선전 4조 대진표 확인하기

◆ HTCK S2 예선전 5조 대진표 확인하기

◆ HTCK S2 예선전 6조 대진표 확인하기

◆ HTCK S2 예선전 7조 대진표 확인하기

◆ HTCK S2 예선전 8조 대진표 확인하기

◆ HTCK S2 예선전 9조 대진표 확인하기

◆ HTCK S2 예선전 10조 대진표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