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본론에 앞서 우회결제 글만 계솔 올려서 죄송합니다. 

필자는 영국에 거주중이고 카드깡을 즐겨해서 매번 예구는 기본 + 카드깡을 자주 하는편입니다 
(쓸때없는 수집욕구같은게 있어서.. 게임은 솔직히 한시즌에 50게임 할까말까한거같음.. ㅎㅎ)

암튼 

원화팩보다 터키팩이나 브라질팩이 훨씬 싸듯이 저는 영국 파운드 환율 팩을 구매해야되는 상황인데.. 이게 원화보다 대략 1.3배 정도 비싼거같습니다. 

 원화팩 40팩 = 50000원
 영국팩 40팩 = 44.99파운드 = 오늘자 환율 66689.70원
 터키팩 40팩 = 189.99TRY = 오늘자 환율 34073.46원

이렇게 차이납니다.. 터키팩에 비해 거의 1.9배 대략 2배까지 차이가 나는 상황입니다. 




영국팩이 저에겐 정가이긴 하지만.. 이렇게 값이 2배가까이 차이나고 또 블리자드 측에서도 우회구매가 제제대상은 아니라고 언급한 가운데 굳이 돈 더내면서 같은 카드팩을 사야될까 싶어 우회결제를 엄청 많이 알아봤습니다..

구글계정도 한 4~5개 만들었었구요. 

위에 보이시다싶이 팩 가격이 터키화페로 보이시죠? 
하지만 문제는 구매가 안됩니다. 
해외결제가 가능한 비자카드 마스터카드 둘다 시도해봤지만 같은 '오류' 가 뜨면서 결제가 안됩니다. 
구글 고객센터에도 여러번 전화했었고, 외국인, 한국인 상담원에게 다 연락을 해봤지만 오는 답변은 같더군요. 

"의심스러운 결제 시도가 확인되어 시스템이 구글 계정을 임시 정지 시켜둬서 결제가 안되는것이다, 정지를 풀길 원하면 결제 하려던 카드 앞면 뒷자리4개 빼고 가린후 사진과, 본인인증 할 여권을 포함해서 보내라" 

라고 하길래 그대로 했습니다. 

영국 여권 + 제 마스터카드 사진 찍어보냈지만 다시 되돌아온 답변은


구매 기능을 복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정보를 검토한 결과, 사기 및 악용 사례를 방지하기 위해 Google 제품 및 서비스를 구입하는 기능을 정지 상태로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Google 정책에 따라 계정 정지에 대한 특정 사유는 설명해 드리지 않습니다.

Google Payments 서비스 약관에 따라 Google은 서비스 자체나 서비스 기능의 제공 여부를 비롯해 서비스의 모든 요소를 언제든지 사전 통보 없이 변경, 정지 또는 중단할 권리를 보유하며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또한 귀책사유 및 예고 없이 특정 서비스 기능에 제한을 두거나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체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할 권리도 보유합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지원팀



이유도 말해줄 필요없다네요. 





p.s 제가 예전에 구글연동 게임 계정을 구매하다가 한국분이 생성한 구글계정을 받은적이있습니다. 그 계정에다가 제 비자 카드 등록하고 인앱 구매를 시도를 하면 원화 가격으로 뜨더라구요 그래서 결제를 해보니 이건 결제가 되긴합니다. 


터키나 브라질 프로필로 변경해서 구매하려는것도 같은 방식일텐데 뭐가 문제일까요? 


프로필을 터키나 브라질 프로필 생성 후 한국이나 영국 프로필 싹다 삭제 했습니다. 





도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