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기골렘 공략
# 직업: 흑마법사
# 대전 방식: 야생
#
# 2x (1) 공허방랑자
# 2x (1) 필멸의 고리
# 2x (1) 혼합물 전문가
# 2x (2) 검은폭탄
# 2x (2) 노움페라투
# 2x (2) 모독
# 2x (2) 영혼 흡수
# 2x (3) 악마의 격노
# 2x (3) 어둠의 화살
# 2x (3) 임프 두목
# 2x (5) 악랄한 공포의 군주
# 2x (6) 공포의 지옥불정령
# 2x (6) 영혼 착취
# 2x (7) 난폭한 심연불정령
# 1x (8) 뒤틀린 황천
# 1x (10) 핏빛약탈자 굴단
#
AAEBAf0GAtsGl9MCDjCSB/sHxAjMCK0Q8BH9Ed28At7EAufLAqLNAq7NAvfNAgA=
#
# 이 덱을 사용하려면 클립보드에 복사한 후 하스스톤에서 새로운 덱을 만드세요.

컨트롤흑마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선 이 덱에 핵심카드가 있는데 바로 '악랄한 공포의 군주'입니다. 식기골렘상대로 2마리가 필드에 살아있다면 이겼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보통 식기골렘은 자신의 첫턴에 영능을 쓰고 무조건 동전을 씁니다. 동전을 쓴후 나오는건 2/2 찻잔(내 접시들에게 공격력 3부여)또는 3/3 포크(내 접시들에게 돌진부여) 이렇게 두 카드중 하나가 나옵니다.
초반공세에 버티기 쉽도록 무조건 첫턴에는 혼합물 전문가를 내셔야 됩니다. 그후 동전을 쓰고 나오는 찻잔을 잡아주시면 됩니다. 3/3은 검은폭탄으로 잡아주세요.
그후에 게임이 손쉽게 풀리기 위해선 4턴이 되기 전에 손에 '어둠의 화살'과 '악랄한 공포의 군주'가 있으면 매우 편하게 게임을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
3턴에 나이프가 나오면 어둠의 화살을 나이프에 쏘고 다음턴에 악랄한 공포의 군주를 내서 필드를 정리하는 식으로 플레이하면 됩니다.
보통 3턴에 칼같이 나이프5/5(내 접시들에 도발부여)가 나오기 때문에 나이프를 잡을 대비책이 손에 있어야 됩니다. 없으면 조금 힘들어용
'악랄한 공포의 군주'를 2마리 내셨다면 이겼다고 봐도 됩니다. 다만 그렇지 못했거나 악랄한 공포의 군주가 죽었다면 다양한 광역기, 제압기로 버티면서 죽기굴단을 찾으시면 됩니다.

흑마를 공략직업으로 선택한 이유는 오직 '악랄한 공포의 군주' 하나때문 입니다. 또한 이 하수인이 죽었을때 죽기로 다시 살릴수 있다는점때문에 흑마를 선택했습니다.
손패가 잘잡혀서 초반공세만 버티신다면 어렵지 않을꺼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