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하이퍼X 클라우드 스팅어 와이어리스(Cloud Stinger Wireless) 국내 런칭 기념 이벤트에 당첨되어 기쁜 마음에 리뷰를 남깁니다.

처음 남기는 리뷰라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성심성의껏 제가 느낀점을 솔직히 쓰도록 할게요!



개봉 전 한 컷! 표지에도 선이 없는게 보이네요. 무선 헤드셋은 처음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개봉!!





꼼꼼한 포장에 고운자태! 중앙에 딱 박혀있는 하이퍼X 로고의 와이어리스 어댑터가 눈에 띄네요. 전체적으로 깔-끔!




조심스럽게 헤드셋을 꺼내보았는데요. 밀폐형의 큰 유닛을 가진 헤드셋인데 엄청 가벼워서 놀랐어요. 하이퍼X가 들어간 올블랙의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구요. 화려함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조금 아쉬운 디자인이지만 심플한걸 좋아하는 저한테는 딱인 제품이예요.

그리고 대망의 실착..! 기대보다 훠얼~씬 더 편안합니다!! 유닛이 커서 귀를 다 감싸는데 이제껏 써왓던 헤드셋들과 다르게 조임이 강하지 않아 귀를 부드럽게 감싸는 느낌이예요. 헤드셋이 가벼운 것도 착용감이 뛰어난 것에 한 몫하는 느낌이구요. 거기에 무선이라 오래 편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평소 헤드셋이 귀를 압박하는 느낌을 싫어해 목에 걸고 마이크만 쓰는 편인데 이 제품은 부담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을듯 하네요.



마지막은 깔끔한 디자인에 하이퍼X 로고가 박힌 어댑터입니다. 귀엽네요.
끝으로 가볍고 압박감 적은 편한 착용감의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이 제품을 강추드리며 제 허접한 첫 개봉기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린칭이벤트 열어주신 하이퍼X 측에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제품 오래오래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예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