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으로부터 몇 년전
본가나이기준 어렸던 야요이의 새로운 시어터계의 새 어린친구들 셋이있습니다 그들이 이쿠/모모코/타마키죠.

그중에서 우리가 소개할 이 생일맞은 아이돌은 올해 19년만해도...

* 레온 등장하고 최초의 5단계 오버믹스 최초의 짠판정 최초의 20등장전...그 1단계밑 19렙으로 많은 난민양성을 만든곡

* 웨당프로 마츠리 상위준비하던 프로듀서들의 최초의 단독 한정 뒷통수를 후려갈긴 단독한정가샤의 첫 주인공

* 최초의 오버쿨럭이 리오3차 한정이라면 최초의 타임업 스킬은 이아이돌 3차 통상.

* 9월패스에 본가 나오란법있어? 하면서 모모코와 함께 패스에도 등극한 아이돌 그리고 그 다음은 어린시어터조 타막히 한정 꺄아앜!!

길면 길수록 2만큼 나오는 2런 아이돌이 또 있나요?
의 주인공 나카타니 이쿠입니다.

어린애지만 어른보다 더 많이 뼈를 박는말로 유명하죠

생일보드는 이쿠가 그리마스 시절 맡은 역할이 골렘과 젯따이 시절 이쿠를 따라다닌 분홍새...응!?

새로 추가된 이쿠 4&5 커뮤에서는 그야말로 데레스테 어린아이돌 커뮤같이 눈물 흐르게 만드는 스토리로 유명합니다..(안봐도 프로듀서들이 써준덕에 아 잠깐 눈물좀 닦고..;;)

설명이 길었지만 신데걸즈도 P.C.S 유닛중 한사람
그리고 특유의 바보털덕에 개미돌로 더 유명한 아이돌
부끄러운 성격탓에 아 스...스미마셍부터 나온다 하는 그 아이돌
그리고 얘만 나오면 핑첵스 유닛이 완성인데 좀처럼 나올생각 영없는 코히니타 미호

밀리터리 덕후 엔진유닛의 일원 그리고 첫쓰알부터 바주카 빠이얔!! 이벤트엔 여러군데 참여했으나 여태까지 상/하위 단 한번도 없9다가 이번 신데극장 클라이맥스의 엔딩곡 막국수 삐~~~~트로 상위 올라가신 기념 아스카와 번지점프 하신 그분 야마토 아키의 생일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