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8일은 데레마스의 미즈모토 유카리와 코바야카와 사에의 생일입니다!

이 둘은 생일이 같은 날입니다만 데레마스 내에도 생일이 같은 날인 아이돌들이 더러 있죠. 하 지 만 이 둘은 좀 특별하답니다. 유카리와 사에 이 둘은 나이가 15세로 동갑입니다. 그건 다시 말해 “생년월일이 같다.” = “이 둘은 완전 같은 날에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같은 날에 태어난 둘이 똑같이 같은 사무소의 아이돌이 되었다는 그야말로 운명 같은 사이이죠... 
게다가 이 둘은 속성이 큐트 타입으로 동일한데다가 둘 다 아가씨라는 점도 똑같습니다! 이러한 점 때문에 이 둘이 서로 떨어져 버린 쌍둥이 아니냐는 말까지 있을 정도이죠.

2017년 ver
2018년 ver

2019년 ver : https://nico.ms/sm35830384

유카리와 사에, 통칭 ‘유카사에(ゆかさえ)’ 제가 이 유카사에라는 것을 알게 된 건 이 영상 때문인데요. 진짜 이 영상에 나온 이 둘의 관계성이 너무나 재미있어서 유카사에에 세뇌되었빠지게 되었답니다. (참고로 저 노래 다 외웠답니다...)

위의 영상에서 소개된 것들을 포함해서 다른 유카사에 요소들을 소개하자면...


먼저 ‘아이쿠루시이’ 이벤트에서 처음으로 엮임. 게다가 스알 일러스트도 둘이 같이 나옴.


사에가 유카리에게 선물한 벚꽃 디자인의 향, 그리고 유카리가 소중하게 여기는 펜은 벚꽃 무늬의 펜!


유카리의 방에는 ‘아이쿠루시이’ 이벤트 때 찍은 투샷 사진이 있음.


‘아름다운 빛깔을 입고서’ 이벤트에서 게스트로 유카리가 등장.


신데렐라 극장 1212화에서 사에가 아가씨 말투로 말하자 미유키가 유카리 같다고 함.


이브의 스알 일러 뒤에 있는 선물들 중 유카리의 플루트와 사에의 종이 우산이 나란히 붙어 있음.


모모카가 요조숙녀라고 생각하는 아이돌로 유카리랑 사에가 같이 거론됨.


유카리의 밸런타인 한정 쓰알 일러스트에 같이 나옴!


제9회 신데렐라 총선거에서 41위, 42위로 유카사에가 나란히 입상!

신데극장 엑스트라 스테이지 8화에서 단둘이 출연!

대충 이 정도입니다. 특히 올해 2020년에 굵직한 일들이 많이 있었네요. 

그런데 이렇게나 많은 접점을 가졌던 유카리와 사에이지만 정작 이 둘은 아직 유닛이 없습니다. 공식에서도 어느 정도 유카사에를 밀어주는 듯하니 정식 유닛이 나올 것 같기도 한데... 빨리 나오길...

아무튼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유카사에를 알아주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유카사에 신자의 글이었습니다. 유카사에에게 축복이 있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