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1:00부터 실시한 점검 중 발생한 장애에 대한 안내입니다.
  
■ 경위
6월 8일 8:00에 점검을 마치고 서비스를 재개했습니다.
그러나 고객님들의 플레이 데이터에 이상이 발생한 것을 확인하여
6월 8일 8:04경 다시 점검을 실시했습니다.
  
  
■ 대응
플레이 데이터를 점검 전 상태로 롤백하였습니다.
또한 일부 고객님에 대해서는 데이터를 추가로 수정할 부분이 있다는 점이 판명되어
일시적으로 이용을 제한해두었습니다.  
  

■ 장애 발생시 이용한 가챠에 대해서
희망하는 고객님들에 한하여
「해당 시간대에 이용한 플래티넘 가챠」의 내용을 다시 반영해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시간대에 플래티넘 가챠를 이용한 스타 쥬엘을 그대로 소유한 상태」로,
문의 폼에 「플래티넘 가챠 결과 재반영을 희망함」과「게임ID」를 적어 연락 주시기를 바랍니다.

※「해당 시간대에 플래티넘 가챠를 이용한 스타쥬엘을 그대로 소유한 상태」가 아닌 경우
대응해드릴 수 없는 점 주의 바랍니다.
  
「대상 시간대에 플래티넘 가챠에 이용한 스타쥬엘」을 회수한 다음,「대상 시간대에 해당 플래티넘 가챠로부터 스카우트한 아이돌」을 선물함으로 보내드립니다.

  

6월 8일 (수) 8:00 ~ 8:04

 
  

iOS→https://bnfaq.channel.or.jp/contact/input_c/1698
 Android→https://bnfaq.channel.or.j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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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점검 연장 사과
점검 시간이 연장된 것에 대한 대응으로서, 대상 고객님들께 사과 보상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배포가 완료되는 대로 이 공지에서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많은 불편을 끼쳐드려 깊은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