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OVE 인디지기입니다.

앞으로 스토브의 다양한 인디 게임 소식들 공유드리겠습니다!

​<바이오해저드>의 축축한 분위기와 SD 좀비가 만나 완성된 독특한 작품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B급 감성 물씬 풍기는 퍼즐 호러, <헤븐더스트>가 스토브 출시 기념 29% 할인 행사 중입니다.

그 어느 곳 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좀비 호러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 퍼즐을 풀고 좀비를 처치하며 음모를 밝혀보세요!

스토브에서는 독점 한글판으로 더 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좀비가 무서우시다고요? <헤븐더스트>의 좀비는 귀엽습니다. 하지만 오싹하지요.

진짜 무서운건 달려드는 좀비가 아니라 좀비가 날 덮치기 직전의 찌릿찌릿한 공기라는 점을 아주 잘 살렸습니다.

귀여운 좀비도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총으로 쏴서 죽일 수도 있고요.

당신은 좀비 실험이 자행된 멘션에서 눈을 떴습니다. 이곳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요. 왜 이곳에는 좀비들이 득실거리게 된걸까요. 멘션에 숨겨진 비밀은 또 무엇일까요. 좀비의 눈을 피해 각 방을 돌며 단서를 찾고 퍼즐을 푸세요.

한글번역으로 숨겨진 일기장까지 꼼꼼하게 찾아 읽어보며 무슨 일이 있었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내세요. 어느새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토브에서 번역하고 유저들의 도움을 받아 검수를 거친 공식 한글판은 오직 스토브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의 분위기를 잘 살리게 잘 번역된 한글판으로 한층 몰입도 높은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헤븐더스트>의 플레이타임은 길어봐야 4시간입니다. 이 장르 게임에 익숙하거나 센스가 있는 사람이라면 3시간 정도면 충분하고요. 플레이타임은 <헤븐더스트>의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발단 전개 위기 절정 결말이 확실한 영화 같은 게임이라 앉은 자리에서 각잡고 엔딩까지 달리면 영화의 주인공이 된 기분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 아쉬운 마음도 없어요.

일기장에 쓰여있는 각종 떡밥과 단서가 다른 단서와 합쳐져 머리 위에 느낌표가 뜨는 느낌을 제대로 받고 싶다면 처음부터 끝까지 쭉 달려보세요. 이야기의 긴장감이 극에 달하고 내 손으로 상황을 정리해 결말을 맞이할 때의 몰입감은 영화의 그것과는 다른 쾌감을 줍니다.

코로나로 '집콕'하며 주말에 뭘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좀비 호러 영화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헤븐더스트>를 즐겨보세요!

스토브 공식 한글화 런칭 기념 할인 중!!

스토브 바로 가기

https://page.onstove.com/indie/kr/view/609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