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학생 2인 게임 개발팀 HAE 입니다!


HAE의 첫번째 칼라 퍼즐 게임 Fillette를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작년 여름, 대학교에서 게임 개발 수업을 들으며 유니티를 이용해 게임을 처음 만들어보았습니다.

당시 과제 제출을 위해 만들어진 프로토타입 프로젝트를 이대로 끝내기 아쉬워, ' 스토어에 게임을 출시해보자 ' 라는 막연한 목표를 세우고 개발을 이어갔습니다.

만들다 보니 계속해서 욕심이 생겼고, 이것저것 추가해보기도하고 다시 떼기를 반복하며 마침내 2019년 1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첫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Fillette는 소녀의 여정을 함께하며 색깔을 모아가는, 2D 칼라 퍼즐 게임입니다.

Fill + Palette 의 합성어로 지어진 게임제목은 말그대로, 팔레트를 채우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게임은 스토리모드, 도전모드, 팔레트, 상점 총 4개의 컨텐츠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 스토리 모드에서는 점점 어려워지는 150개의 스테이지를 풀어나가야 합니다. 색이 채워져가는 스토리카드를 통해 소녀의 이야기를 유추해보세요.

2. 도전모드에서는 색깔의 변화에 관한 자신의 한계를 시험해볼 수 있습니다. 색깔 구별에 자신있는 사람이라면 도전모드를 통해 자신의 감각을 시험해보세요.

3. 팔레트는 스토리모드에서 획득한 열쇠를 통해 색깔을 획득할 수 있는 칼라 인벤토리입니다. 마지막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자신만의 팔레트를 완성할 수 있어요.

4. 상점에서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획득한 동전으로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막힐땐 아이템을 사용해보세요.


게임 소개 및 다운로드 링크 : sites.google.com/view/fillette




좀 더 좋은 게임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게 많은 응원과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여행을 하며 당신만의 팔레트를 채워 보세요. 당신과 함께 채워지게 될 팔레트, 색깔 그 자체만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일상의 피로를 덜어줄거예요. '- Find yours, Fill yours.  Fillet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