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 누나들, 쓰러져가는 소상공인들 한번만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19로 인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수 많은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볼까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저는 사실 36살까지 공사판에서 막노동 일하다가 스마트스토어 장사를 시작해볼까 하고 창업 준비중인 평범한 사람입니다.

 

요 근래 코로나19가 창궐하면서(신천지 망해라, 이만희 후레자식), 경제적으로 많은 자영업자 분들이 고통을 겪고 있다는 기사를 보게되었는데요.

그래서 어차피 스마트스토어도 시작해보고, 상품홍보 공부도 해볼 겸해서 재고 처리가 힘든 소상공인 분들의 물건을 한데 모아서 스마트 스토어에 팔아볼까합니다.

스마트스토어는 매출이 일어나면 판매 수수료를 최소 3 ~ 5.58% 를 내야하거든 그래서 보내주는 단가에 3 ~ 5.58% 가산해서 물건 가격을 올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소자본 창업이다 보니까, 자본이 여유롭지 못한 점 이해해주세요.

 

주변에 소상공인이 계시다면 꼭 이글을 전달해주셨으면 하고 추천하는 가게가 있다면 간단한 확인 절차 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 스토어 사이트 주소는 https://smartstore.naver.com/jtjam 입니다. 물건이 많이 없는 건 아직 공부하면서 시작하느라 좀 더뎌서 그렇습니다.

 

필요한 정보는 제고 사진, 제고 수량, 고객에게 전달될 최종 제품의 사진, 매장 위치, 사업자 등록증, 배송가능지역, 사장님 연락처(핸드폰, 가게번호, 이메일주소) 등입니다.

배송 받을 분들의 안전을 위하여 각 사장님들께 직접 전화드려서 간단하게라도 신원을 확인할까 합니다.

, 필요한 경우 직접 구매가 가능하도록 정보도 제공할거고, 이때 받은 정보 중 기업정보와 단가 등은 예민한 정보를 제외하곤 상품소개글에 올릴거야. 물론 사장님들 연락처도 올리려고 합니다.

추가로 형, 누나들의 의견을 주신다면 좋은 의견은 적극 수렴해서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자영업자, 소상공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개선을 하려고 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질 못해서 마음이 무겁고, 제가 잘할 수 있을지 두렵긴 하지만 지금 제 위치에서 할 수 있는 노력을 해보려고 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고맙고,

 

마지막으로 세줄 요약

 

어렵다 싶으시면 전화 주세요^^ T: 0505-070-7050

주소 : https://smartstore.naver.com/jtjam e-mail : start2020forever@naver.com

필요 정보 : 제고 사진, 제고 수량, 고객에게 전달될 최종 제품의 사진, 매장 위치, 사업자 등록증, 배송가능지역, 사장님 연락처(핸드폰, 가게번호, 이메일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