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s, Gore & Cannoli 2’, 오늘부터 예약판매 시작


- 오직 PlayStation®4에서만제공되는 알찬 구성과 혜택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크레이지 몽키 스튜디오(대표 Steven Verbeek, CEO)와협력하여 PlayStation®42D 횡스크롤 액션게임Guns, Gore & Cannoli2(이하 건즈, 고어 & 카놀리2)의 예약판매를 오늘(726)부터 88일까지 진행한다.

 

오늘부터 PlayStaiton®4 버전의 단독예약판매를시작하는 싱글 팩(KRW 14,900)은 본편 게임 외에 PlayStation®4전용 오리지널 테마와 5 ~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더블 팩(KRW 17,900)에는 싱글 팩의 구성에 건즈, 고어 & 카놀리1”이추가로 포함되어 있다. 할인율은 사용자의 PS Plus 멤버십여하에 따라 달라진다.

 

건즈, 고어 & 카놀리2”는 올드 스쿨의 향취가 흠뻑 느껴지는 횡스크롤 액션게임이다. 주인공비니 카놀리는 야구방망이, 전기톱, 권총, 기관총, 샷건, 화염방사기, 유탄발사기, 로켓 런처 등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쉴 틈 없이 몰려드는 좀비들을 산산조각 내버린다. 이런 무쌍 액션 같은 게임플레이에 비니 카놀리특유의 걸쭉한 목소리로 내뱉는 시니컬한 유머가 더해져 더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

 

한편, 해당 게임은 일본 최대의 게임전시회인 ‘Tokyo Game Show 2018’의 일반전시 부분에 출전하여 PlayStation®4버전의 시연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부스 위치는 3C-15이다. 이 부스에서는 인트라게임즈가 퍼블리싱을 맡은 3종의 다른 게임들도 함께 전시되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별도의 보도자료를통해 공개한다.

 


인트라게임즈 공식채널 안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채널별로 제공합니다. 원하는 채널에서 인트라게임즈의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브랜드 페이지: http://intragames.inven.co.kr

플러스 채널: 카카오톡상단 검색창에서 인트라게임즈로 검색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889

플랫폼 :PlayStation®4

심의등급: 18세이상 이용 가능

플레이 인원: 오프라인 최대 4, 온라인 최대 4

장르: 2D 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처

 

저작권: © 2018 Crazy Monkey Studio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and published by Intragames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