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관련 내용만 발췌해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 참고하세요.


게임을 위한 새로운 공식, 완벽을 넘어선 성능 라이젠5 3600

AMD 라이젠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대원CTS(대표 정명천)에서는 엄청난 인기로 게임시장을 이끌고 있는 라이젠5 3600 프로세서의 공급 문제가 해소되어 이제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작년부터 게임 시장은 다중코어 다중스레드가 표준이 되고 라이젠5 3600이 프리미엄CPU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그에 따라 최근 라이젠5 3600를 찾는 소비자가 급증했다. 지난주에는 라이젠의 인기로 인한 품귀현상으로 라이젠5 3600 프로세서의 가격이 치솟았으나, 대원CTS는 본사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공급에 총력을 다한 결과 금주부터 착한 가격으로 조정되며 소비자에게 혜택이 갈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이에 대해 업계는 불안정하게 가격이 변동하는 PC 부품시장에서 발빠른 대응으로 라이젠의 가격안정화를 이끌어내며 소비자를 생각하는 착한 기업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일반 게임 컴퓨터 시장 및 PC방 시장에서도 라이젠5 3600 프로세서의 인기는 올 한해도 계속 지속될 전망이다. 라이젠 프로세서의 인기로 인해 이제 ‘게임은 라이젠이다.’ 라는 새로운 공식이 생겼다. 프리미엄 게임 컴퓨터를 구성한다면 라이젠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대원CTS 마케팅 담당자는 “대원CTS는 고객들을 위해 착한 가격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이젠5 3600 프로세서 품귀현상도 본사와의 빠른 소통을 통해 금주부터 해결되어, 앞으로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웃으며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