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coxenc.co.kr/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배틀그라운드의 경우 다른 그 어떤 게임보다도 헤드셋에 대한 비중이 큰 게임이라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특히 미세한 소리까지도 잘 잡아내고 한정된 공간내에서 들려오는 음의 좌우 분리도 그리고 입체감까지 모두 잘 갖춰져야 게임내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기도합니다. 또한 마이크의 성능도 대단히 중요한데, COX에서 출시한 새로운 게이밍 헤드셋은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되어 게임을 진행하는 내내 팀원들에게 전해지는 말끔한 음성전달력이 상당히 인상적인 게이밍 헤드셋이라서 소개드려보고자 합니다.


Package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COX ZH13 7.1 진동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으로 기본적인 스펙을 살펴보자면 50mm 네오디뮴 마그넷 드라이버를 사용한 제품으로 32옴의 임피던스로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348g의 무게로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적정한 무게로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하며, 입체적인 3D 사운드와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되어 상당히 말끔한 음성 전달력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패키지 박스의 전면은 우측부에 투명 윈도우 창으로 내부에 비치된 헤드셋의 외형을 직접 육안으로 확인할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패키지의 후면에는 헤드셋의 주요 기능과 스펙이 꼼꼼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의 구성은 COX ZH13 7.1 진동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과 제품 보증서로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Design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와 좌우 헤드폰 하우징을 두른 RED 컬러의 라인이 매우 고급스럽게 잘 매칭되어 있습니다.



블랙 컬러와 대비되는 RED 컬러가 상당히 강렬하면서도 고급스럽습니다. COX 문자도 깔끔하게 부착되어진 모습입니다.



50mm 네오디뮴 마그넷 드라이버가 사용되었으며, 이어패드는 상당히 부드러우며, 귀를 전체적으로 감싸는 형태로 외부에서 발생되는 잡음을 잘 차단해줍니다.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된 마이크는 플렉서블 타입으로 사용자의 체형에 자유자재로 맞출수 있습니다. 마이크의 음성 전달력은 노이즈 캔슬링 덕분에 상당히 깨끗한 전달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좌우 드라이버를 이어주는 두가닥의 메인 프레임은 스틸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을 크게 증대시켰으며, 가상 7.1채널 진동 기능을 가진 헤드셋임을 알려주는 문구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헤드 쿠션부는 텐션형의 구조로 되어 있고, 매우 푹신한 소재가 사용되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합니다.



COX ZH13 7.1 진동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은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서도 헤드셋의 기능 컨트롤이 가능하지만 부착된 리모컨을 이용해서도 편리하게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5버튼의 리모컨을 부착시켜놓았습니다.



USB 포트는 노이즈 방지를 위해 금도금처리되어있으며, 노이즈 필터까지 꼼꼼하게 부착시켜놓았습니다.


Feature


전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해주고 있으며, 다양한 장르에 맞춰진 음장효과와 함께 노이즈 캔슬링 ENC에 대한 설정을 해줄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대를 생각해본다면 헤드셋의 종합적인 마감 퀄리티와 소프트웨어의 만족도까지 상당히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좌우 드라이버와 마이크의 끝부분까지 RED 컬러 LED가 점등되는데, 전체적인 블랙 컬러와 대비되는 멋스러움이 상당합니다.




COX ZH13 7.1 진동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으로 배틀그라운드를 직접 플레이 해봤는데요. 장시간 게이밍에도 상당히 편안한 착용감과 좌우 드라이버에서 주는 입체감과 음의 분리도는 가격대비 상당히 좋은편으로, 오픈된 사막 지역에서도 근처로 다가오는 적의 발자국과 좌우 구분감이 확실히 느껴질 정도로 좋았습니다. 또한 배틀그라운드의 경우 그 어떤 게임보다도 마이크의 성능 또한 중요한 게임인데, 게임 플레이 도중 나의 음성 전달이 잘 들리는지 상대방에게 직접 물어보니 상당히 또렷하고 노이즈 없이 잘 들린다고 어떤 헤드셋을 사용하냐고 물을 정도로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된 마이크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COX ZH13 7.1 진동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은 현재 온라인 마켓기준 3만원초반대에 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으며, 제품의 외형 마감 퀄리티는 보급형 제품이라 믿기 힘들 정도로 대단히 좋았습니다. 단일 컬러가 적용된 LED이지만 블랙 컬러 외형과 대비되어 매우 멋진 외형을 가졌으며, 음의 분리도와 입체감 역시 상당히 좋았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된 마이크 역시 너무 큰 장점의 한 요소이며, 배틀그라운드 사운드 플레이용 게이밍 헤드셋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본 사용기는 퀘이사존과 앱코로부터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