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양 컴퓨터 견적을 좀 참고하고 싶습니다.

우선 그래픽카드는 1080ti 생각중이나 (신제품 그래픽카드 발표가 곧 나온다고 하는데 우선은 가격대가 관건이겠지만) 후속 모델이 3d마크같은 숫자놀음이 아닌 인게임에서의 실제 성능 향상이 뚜렷하다면 후속모델로, 성능차이는 크지 않은데 가격만 비싸다면 차후에 1080ti 하나 더 달아서 1080ti SLI 생각중입니다.

주된 사용 용도는 게임입니다. 

SSD는 사용하다보니 512G도 조금 부족하다고 느껴지는 터라 단일 SSD로 1테라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버클럭은 하는 방법을 몰라서 개인이 직접 해야하면 안할 생각이지만 과거와 다르게 약간의 설정만으로도 쉽게 오버클럭이 가능하다면 오버클럭도 할 수 있는 세팅이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컴퓨터를 켜놓는 시간이 길어서(+약간의 오버클럭을 하게된다면) 수냉시스템 구축하고 싶습니다. 완전 수냉(커스텀)이냐 부분 수냉이냐는 아직 정하지 못했습니다만 바로 구매할 것은 아니기 때문에 차후에 그래픽카드 나오는것 보고 그래픽카드를 1080ti SLI혹은 후속 모델로 갈지 결정이 되면 바로 장착후 커스텀 수냉 갈 수도 있습니다. 결정하기가 애매하거나 시기가 애매하다면 커스텀 수냉 말고 부분 수냉으로 갈수도 있습니다.

운영체제는 인스톨 제한이 없는(횟수제한, 하드웨어 제한 등) 윈도우 10 가장 상위모델 (프로?) 같이 구매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케이스도 크고 튼튼하고 확장성 좋은 케이스를 원합니다. 리안리가 알루미늄 케이스라서 좋다고 어디서 주워 들은게 있긴한데 케이스 부분은 사실상 제가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1080ti를 SLI로 달거나 후속 모델을 달수 있는 공간이 나올만한 케이스+수냉작업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파워는 어떤 경우에도 전력이 부족하지 않도록 넉넉한(x) 차고 넘치도록 남아돌 수 있는(o) 정도의 파워를 원합니다. 당연히 안전성 인증 받은 제품이면 좋겠습니다.




이정도 조건에 딱히 가격 제한은 두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면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