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복귀하려고 하는데 컴터가 6년 좀 넘게 썼거던요.. 갑자기 사망하네요 ㅜㅜ 이거 맞출때는 나름 공부하고 직접 조립도 해봤는데..

나이도 들며 일상생활 바빠 아예 관심 없다가 6년 지나고 하려니 두려워서.. 도움 얻고자 올립니다.

어차피 바꾸는거 모니터 본체 키보드 싹 바꾸려는데

예산이 얼마 안되 가성비로 아끼고 타협하고 내리고 내리고 다이어트 해서 견적 짜봅니다.

주용도는 인터넷 웹서핑, 라그, 영화감상, 워드작업 끝입니다.. 가끔 카트나 서든??

기본중의 기본으로 할 생각이구요. 내장 그래픽이라 램만 좀 욕심내봤어요.

인텔로 가려다가 i3 가격보고.. 헐..
지금 제가 고른 씨퓨보다 14만원 더 내라하네요. 내장글픽도 별로라서 인텔은 외장하나 더 달아야하는데 그럼 외장글픽도 추가로 15이상 나가면 토탈 거의 30만원 차이나게되서..

AMD 는 12년여전에 팔레르모 2800+ 인가 국민오버해서만 써봤었는데

AMD 레이븐릿지 2200G 가성비 괜찮은거같아서 골랐는데.. 어떤가요??

마음은 인텔로 가고싶은데 담달에 다음세대 나올예정이고 끝물에 가격인상 크리티컬때문에 어쩔수 없이 차선책 가성비 AMD 로 알아보고있네요..

수정이나 보완할점, 추천 제품군 있으시면 고수님들 답변 정중히 받겠습니다. 도와주세요! 고맙습니다!

윈도7에서 첨으로 윈도10 써보는거라 FPP인가요? 한번쯤은 OS는 제값 주고 사야겠다라는 생각때문에,, 정품으로 그냥 맘편히 쓰려고 구매목록 견적서에 포함 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