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120ssd와 1tb하드디스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ssd용량 부족으로 250ssd를 추가로 설치하려고 하는데요. 몇가지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1. 현재 윈도우7을 사용하고 있는데 윈도우10 운영체제로 업그레이드 할 예정입니다. 120은 포맷없이 그냥 두고 250에만 윈도우10을 설치해도 된다면 기타 시스템 파일 깔아놓고 왔다갔다 하면서 사용해도 되나요? 그렇게 되면 서로 다른 운영체제로 구동되는 건가요?

2. 250을 쓰다 용량부족문제가 생길 경우 120을 포맷한 상태에서 오로지 게임만 깔아둔다면 이론상으로 윈도우10을 사용하는 370GB ssd로 사용할 수 있는건가요?

3. 제조날짜, 제조사에 따라 SSD에 큰 차이가 있나요? 많이들 추천해주시는 하드웨어(EVO 250GB 구매 예정) 사는게 정답이겠지만 메이저 최신제품은 어떤 면에서 어느정도 뛰어난지 늘 궁금했어요.

*컴퓨터 업그레이드는 늘 설레고 기쁘죠. 하지만 조립, 호환 여부, 설치 조건 충족, 케이블 여부 등 일일히 알아둬야할게 많은지라 개인적으로는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고역이네요.. 저에겐 고역인 일들을 컴퓨터 기사님 부르면 다 해결해 주실까요? 5년 전쯤 기사님 불렀을때 컴퓨터에 대해 해박하지도 않으시고 그러면서 바가지 씌우는 등 되게 못미더웠는데 요즘 기사님들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