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전역하고 복학 전에 노트북을 하나 사려고합니다. 컴퓨터는 쓰기만 했지 부품이나 제품에 관해서는 잘 몰라서 번거로우시겠지만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0. 견적
자세한 견적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굳이 따지자면 롤이 렉 없이 잘 돌아갔으면 합니다.
또한 게이밍노트북은 아니였으면 합니다. 발열을 관리하기가 어렵다고해서요..

1. 금액
일단 100만원정도 생각하고있습니다. 다만 윈도우 가격을 생각지 못했어서 윈도우 빼면 80정도...
그냥 80~100 사이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용도
주로 과제, 영화, 롤 용도로 사용할거같습니다. 거의 롤을 할거같은데
제가 롤을 집에서 렉 안걸리고 해본적이 없어서 롤 중상옵 정도로 렉 안걸렸으면 합니다. 하루에 2~3판정도 할것같습니다.

3.메이커
제가 잘 모르다보니 아무래도 삼성이나 LG쪽으로 마음이 좀 가는거같습니다. 원래 생각했던건 lg 울트라pc 15UD470-GX50K 로 생각을 했었는데 롤이 그리 잘 될지는 모르겠네요. 삼성이나 LG쪽에 이정도 가격대 롤 렉없이는 무리라면 다른 브랜드 추천해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4. 부품
부품또한 제가 잘 모르다보니.. 어느정도 기준이라면 제가 게이밍노트북을 선택하지 않은 이유들인 발열과 무게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5. 중요
게임용이다보니 모니터가 너무 심하게 작지는 않았으면 합니다.
롤 렉이 안걸렸으면 좋겠구요.

6. 사양
그냥 롤만 렉 제발 안걸렸으면 좋겠습니다..

7. 기타
제가 노트북을 사면 게임할때만 쓰는 용도로 키보드를 따로 구매하려고합니다. 사무용키보드같은건 좀... 그렇고.. pc방 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누르는 맛이 좀 있었으면 하는데 집에서 사용하다보니 소음을 고려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저소음 적축? 이란것도 있던데 가격이 만만찮고.. 10만원 아래로 괜찮은 키보드도 추천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쌀수록 좋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