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10만원 안되는 의자를 사용했었는데 허리와 목이 너무 아파서 이번에 큰맘먹고 게이밍의자를 구매할려고 찾아보다가 생각보다 싼 가격에 내가 필요했던 팔걸이 조절과 허리와 목 쿠션이 있는 에이픽스 GC001 울프를 우연히 알게되어 구매해보았습니다.

<배송>
월요일 새벽에 시켜서 다음날 점심시간 전에 도착했습니다. 엄청 빨라요!

<내구성>
아직 오래 써보진 못했지만 저가 전에 쓰던 의자는 오래 앉아있으면 쿠션이 꺼져서 엉덩이가 아프고 그랬었는데 이 의자는 오자말자 저가 한 10시간 이상을 앉아있었는데도 쿠션 꺼지는거 하나 없이 진짜 쫀쫀하고 쿠션감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이 점에서 정말 만족했어요! 그리고 바퀴가 진짜 부드러워요. 의자 자체도 엄청 튼튼한거 같구요! 특히 뒤로 확 젖혀도 안정감이 너무 좋네요.

<디자인>
저가 의자를 구매하기전 에이픽스 책상을 구매했었는데, 책상 색이 검빨이라 비슷한 색상으로 구매해서 맞출려고 했지만 울프에 그런 색상이 없어서 회색도 괜찮겠다 싶어서 구매해봤는데 괜찮습니다! 마음에 들어요!

!제일 중요한!
<가격>
솔직하게 다른 타 회사 의자 제품들을 보면 쓸만한 의자들은 다 20만원 넘어가더라구요. 그래서 저가 처음의자를 구매할 때는 그냥 앉을 수만 있으면 되지 하고 8만원대에 싼 의자 샀다가 허리랑 목이 너무아파서 힘들더라구요 ㅠ 그래서 이번에 계속 찾아보다가 이 의자를 구매하게 됐는데 다른 타 회사 의자제품들보다 가격도 싸고 성능도 충분히 좋습니다! 저는 할인가에 쿠폰써서 12만4천원에 구매했습니다! 진짜 이 가격에 이정도 의자 찾기 힘들거같아요!

<총평>
저는 너무 만족합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의자가 정말 중요하다는걸 느끼게 됐고, 진짜 몸이 편하니 게임하기가 더 좋네요. 평소같았으면 쿠션꺼져서 엉덩이 아프고 허리아프고 목 아파서 하다가 조금 쉬고 다시 하고 그랬었는데 이제는 그냥 한 번 앉으면 계속 하네요! 특히 팔걸이 조절이 너무 좋아요 손목에 무리도 덜 가고 너무 편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