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몬스타 데빌스킬 닌자 MK700 카일박스축 엣지 풀RGB 방수방진 (적축) 소개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몬스타 데빌스킬 닌자 MK700 카일박스축 엣지 풀RGB 방수방진 (적축) 키보드입니다.


이 제품과 함께 출시된 몬스타 데빌스킬 LK700 LK광축과 동일한 프레임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RGB LED가 정방향으로 적용되어있고 고급ABS재질의 닌자키캡을 장착 환상적인 LED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카일박스 적축을 채택한 리니어 제품이고 클릭인 백축도 함께 출시가 되어서 선호하는 스위치로 선택이 가능하며 분리형 테프론러버 코팅 팜레스트도 기본제공 장시간 사용시에도 손목의 피로를 줄여주며 안정적인 입력이 가능하게 도와줍니다.


스위치 및 측면(엣지) 모두 RGB를 지원 개별 설정이 가능한 화려한 이팩트를 제공해서 보는 즐거움도 높고 전용소프트웨어 지원으로 메크로 기능을 포함한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베젤리스급 메탈헤어라인 상판이 적용되어서 디자인도 훌륭한 제품이고 카일박스 스위치 특유의 쫀득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는 고급키보드입니다.




적축과 백축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가 되었으며 키캡색상으로 구별을 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멀티미디어 핫키가 적용되어서 쉽게 빠르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스팩





2. 패키지 구성





몬스타 데빌스킬 LK700 LK광축의 박스디자인이 실버였다면 몬스타 데빌스킬 닌자 MK700 카일박스축의 디자인은 골드입니다. 봉인씰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인 패키지는 동일하네요.




측면에는 해당 키보드의 스위치와 키보드 컬러, LED 컬러 그리고 키캡 컬러를 표시하고 있습니다.




손잡이를 적용 이동성을 높였구요.




봉인씰이 경고스티커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오픈한 모습

좌우에 고급스펀지 완충재가 제품을 보호하고 있고 흰색 부직포가 키보드를 덮고 있습니다. 테프론러버 코팅이 된 팜레스트도 뒤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성품들




탈착식 테프론러버 코팅 팜레스트

상당히 고급스러운 촉감을 가지고있고 손목의 피로를 줄여서 쾌적한 타건환경을 제공합니다.




축교환 제품이 아니라서 키캡 리무버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증서를 포함한 제품 설명서





3. 제품 외형








몬스타 데빌스킬 닌자 MK700 카일박스축 엣지 풀RGB 방수방진 (적축)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거의 배젤리스라고 할 만큼 날렵한 디자인에 상판하우징은 메탈재질의 헤어라인이 적용되어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그레이&블랙 투톤 고급 ABS재질의 측각 닌자키캡을 장착 정방향 RGB LED와 최고의 콜라보를 제공해 줍니다.




우측상단에는 몬스타 로고와 함께 상태표시 LED 창이 위치해 있습니다.









비키스타일로 모서리는 라운딩처리가 되어있습니다.




바닥 전체 모습





미끄럼 방지패드는 제법 큰 사이즈로 모서리에 4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팜레스트 장착 홀










팜레스트를 장착한 모습





2단 높이조절 받침대






받침대를 편 모습




USB 연결 케이블은 러버재질의 프로텍터로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패브릭 재질의 케이블은 단선과 단락 꼬임을 방지하며 케이블 정리를 위한 밸크로 타이를 제공합니다.




노이즈 필터가 적용되어 있고





금도금된 USB포트는 보호커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4. 소프트웨어 및 키캡, 스위치




몬스타 데빌스킬 닌자 MK700 카일박스축 엣지 풀RGB 방수방진 (적축) 키보드는 전용소프트웨어를 지원합니다.

소프트웨어는 몬스타기어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한 초기화면

좌측 4개의 메인메뉴와 우측 4개의 프로파일 저장버튼이 있습니다.




첫번째 키 메뉴를 클릭한 모습




좌측하단에 게이밍 모드를 클릭하면




개별 키 설정을 할 수 있는 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각 키별로 미디어와 매크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두번째 매크로 메뉴를 클릭한 모습

매크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 컬러메뉴를 클릭한 모습

LED효과와 스피드 그리고 밝기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마지막 메뉴는 사이드(엣지) LED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키캡을 제거한 모습

카일박스 적축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스태빌라이져 철심에는 기본적으로 윤활이 되어있어서 철심소리는 거의 들리지 않는 수준입니다.




스태빌라이져 장착되는 키캡은 일반적으로 보던 보강판 고정이 아닌 키캡에 고정이 되어있는 방식입니다. 스태빌에 접촉되는 면에 윤활이 되어있다는걸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측각 일명 닌자키캡이 장착되어 있으며 한영이중사출에 고급 ABS 재질입니다. 키캡 마감도 훌륭한 수준입니다.





5. LED 이미지 및 영상







정방향 LED와 측각 닌자키캡이라 밝은 환경에서도 선명한 LED를 보여줍니다.














몬스타 데빌스킬 닌자 MK700 카일박스축 엣지 풀RGB 방수방진 (적축) 키보드는 스위치뿐만 아니라 사이드(엣지)에도 풀RGB LED를 지원합니다.


어두운 환경에서는 아주 선명하고 멋진 환상적인 LED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정방향 LED와 측각키캡의 조합은 키보드 LED튜닝의 끝판왕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GIF로 만들어 본 이미지




사이드(엣지) RGB 설정방법입니다.




사이드(엣지) RGB 변경영상입니다.





스위치 RGB LED 설정방법 및 모드에 대한 설명입니다.





스위치 부분 RGB LED 변경영상입니다.





6. 타건영상( 카일박스 백축 vs 갈축 vs 적축 비교)



타건감은 개개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정도만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카일박스 갈축 타건영상입니다.

갈축의 경우 청축의 구분감에 적축의 타건음이 특징인 제품으로 백축과 적축의 중간정도 느낌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카일박스 백축 타건영상입니다.

클릭스위치로 아주 선명하고 찰진 "짤깍짤깍" 거리는 기본좋은 타건음을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체리청축보다 카일백축이 더 좋더군요.





몬스타 데빌스킬 닌자 MK700 카일박스축 엣지 풀RGB 방수방진 (적축) 타건영상입니다.

스태빌라이져 윤활도 되어있고 소음도 적고 백축이 "짤깍짤깍"이라면 적축은 "도각도각" 정도로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박스적축을 접해보고나서는 메인 키보드로 삼을만큼 만족스러운 타건감과 타건음을 제공해 주더군요.





7. 마치며...











지금까지 몬스타 데빌스킬 닌자 MK700 카일박스축 엣지 풀RGB 방수방진 (적축) 키보드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104키 풀배열에 비키스타일의 제품으로 스위치 및 사이드(엣지) 모두 풀RGB LED가 적용되어있고 정방향 LED와 측각 닌자키캡의 환상적인 LED 튜닝을 느낄 수 있는 끝판왕급 튜닝 키보드입니다.

헤어라인이 적용된 메탈상판과 그레이&블랙 투톤 고급 ABS키캡에 배젤리스의 깔끔한 디자인도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고급스러운 테프론러버 코팅이 적용된 탈착식 팜레스트를 기본으로 제공해서 장시간 사용시에서 손목의 피로를 줄여주고 편안한 타건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스태빌라이져에 기본 윤활이 되어있어서 철심소리는 거의 들리지 않는 수준이며 통울림또한 체감할 수 없는 수준이었습니다.


새로운 스위츠를 경험해보고자 하는 유저들이나 기계식 키보드에 입문을 해보고자하는 유저들에게도 만족스러운 키보드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현재 백축과 적축 두가지로 출시가 되어서 선호하는 스위치 선택도 가능합니다.


이상 몬스타 데빌스킬 닌자 MK700 카일박스축 엣지 풀RGB 방수방진 (적축) 키보드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 이 사용기는 몬스타기어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출처 - http://www.itcube.co.kr/bbs/board.php?bo_table=cube_pride&wr_id=24391&pag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