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에서 신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해 학생의자 모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레는 신학기 상점은 린백 공식 홈페이지에서 2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3가지의 인기 공부용의자를 최저가에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할인 품목으로는 린백과 세계적인 색채연구소 팬톤이 콜라보한 팬톤의자로 5가지의 선명하고 포인트적인 색상으로 컴퓨터의자, 사무용의자로 활용하며 인테리어 효과까지도 함께 얻을 수 있다. 또한, 린백에서 집중력을 높여주는 공부의자로 스탑캐스터가 장착된 LB14S도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기능과 디자인까지 모두 겸비한 메쉬의자 LB85HB 모델은 등판 메쉬로 통기성과 착석감이 좋고 고급사양의 틸트를 사용한 사무실 책상의자로도 인기가 많은 모델이다.
 
설레는 신학기 상점은 최저가 행사뿐만 아니라 설레는 신학기 상점에서 구매한 모든 구매자들에게 린백의 원형러그를 증정한다. 린백의 원형러그는 방의 포인트도 살려주며 의자의 고정력이나 소음을 줄여주어 린백의 의자와 함께 활용 가능하다. 
 
린백 관계자는 "신학기 상점에서 학생의자 구매 후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고객과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기획전 바로가기 ▼▽▼▽▼▽▼


http://leanback.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275&cate_no=197&display_grou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