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 꾸준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인벤 가족 여러분께 주목받고 있는 인벤 브랜드 파트너에 'Leanback(이하 린백)'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뛰어난 가성비와 높은 품질을 갖춘 다양한 의자 제품들을 선보여온 브랜드 '린백'은 SBS의 월화 드라마 'VIP', OCN의 수목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 등 드라마 협찬은 물론 e스포츠 프로 게임단인 담원 게이밍의 프로 선수들에게도 게이밍 의자를 협찬하고 있어 게이머들에게도 친숙한 의자 브랜드입니다.

다양하고 편안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린백은 향후 인벤 브랜드 파트너를 통해 한국의 게이머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 소통할 계획입니다. 린백에 인벤 가족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 푸짐한 상품, 놓치지 마세요! 린백 브랜드 파트너 오픈 기념 이벤트

린백 브랜드 파트너의 오픈을 기념하여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린백 브랜드 파트너에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시고 축하의 댓글도 남겨주세요.
기간 내에 축하 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10베니를 드립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5분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의 특별한 행운을 전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12월 2일(월) ~ 11일 (수)까지
이벤트 발표 : 12월 14일 예정




린백은 창립 이래 국내 온/오프 마켓을 선도하고 있는 의자 전문업체입니다. 국내&중국 공장에 생산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으며 가구 브랜드 & 유명 캐릭터와 라이센스 계약을 통한 제품 판매와 공급, 에이전트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을 추구하며 기능이나 품질이 좋고 검증된 제품을 엄격하게 선정하여 저가형 모델부터 프리미엄 모델까지 다양한 라인업에 연령별 용도별에 맞춰 가격대비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이며 고객 한명 한명의 의견도 소홀히 하지 않는 린백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