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고객님, 안녕하세요

PC방에서 멀티 클라이언트 상태로 리니지를 플레이할 경우
PC방 프리미엄의 혜택이 한 개의 클라이언트에만 고정되는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하여
7월 1일(수) 정기점검 후부터 'PC방 멀티 프리미엄 서비스'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안내를 드립니다.


● PC방 멀티 프리미엄 서비스 기능 추가 : 2020년 7월 1일 정기점검 후 적용
● 세부 내용
- PC방 멀티 프리미엄 서비스 기능 추가 이후 PC방에서 멀티 클라이언트 실행 시 PC방 프리미엄 혜택 적용 여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PC방 멀티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택하면, 1개의 좌석에서도 최대 4개의 클라이언트까지 PC방 프리미엄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의 종류와 무관, 혜택 적용을 선택한 클라이언트 개수에 따라 적용)
  - 단, PC방 멀티 프리미엄 서비스의 적용은 PC방 가맹점 사장님의 결정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실 경우 1차로 PC방 사장님께 문의하신 후,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 변경 사항
구 분기 존변 경비 고
프리미엄 혜택 제공 기준PC방 좌석클라이언트 개수*보다 자세한 내용의 경우, 고객센터 문의
1 좌석당 혜택 적용 개수 설정불가능PC방 매장별 1~4개까지 설정 가능
클라이언트 별 혜택 적용 설정불가능클라이언트 실행 시 설정 가능
* PC방 멀티 프리미엄 서비스의 허용 여부 및 개수, 이용 요금 등 상세한 기능 설정은 각 PC방 사장님들의 고유 권한인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엔씨소프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