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클래식 아데나 복사 무한증식 버그 발생과 조치 제보자 보상이 정지?
2018.11.19.월.밤-심야.
lineage2 리니지2 클래식(classic) 서버에서 화폐인 아데나가 복사되어 무한 증식이 가능한 버그가 발생했다.
이 중대하고 심각한 버그를 엔씨에 제보한 제보자 식객님은 보상 대신 오히려 계정 정지를 당했다는 사연이다.


리니지2 클래식 글루디오 서버 식객님의 상세한 아데나 복사 무한증식 버그 발생 설명은 게임내 아이템과 아데나를 현금화 시킬 수 있는 리니지2에서 이러한 버그가 악용되어 대규모로 실행되고 이 버그 사실을 모른채 오랜 시일이 경과했다면 얼마나 큰 피해와 파장을 불러올지 예측할 수 있다.


그러나 엔씨는 지금까지 어떠한 관련 공지 없이 이러한 버그 발생 사실 자체를 숨기고 있다.


지금이라도 이번 아데나 복사 버그로 생성된 아데나 규모는 얼마이며 그에따른 합당한 조치가 이루어지고 있는지 상세한 내용을 유저들에게 알려야 할것이다.   


또한 제보자가 악용없이 이 버그 사실을 엔씨에 제보한 것이라면 계정 정지가 아니라 오히려 보상 조치가 이루어져야 할것이다.





너무나 당연한 순서인대 이걸 이런식으로 기다려라 알려줄수 없다 귀찮지만 니가해라 이러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진짜 더러워서 겜하겠나 싶네요


이게 진정한갑질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답답해서 맨날 확인하라고 메크로 답변하는 운영정책 확인 해봤습니다. 그 운영정책에는 이의조사기간 2주, 그리고 이의조사 결과에 대한 통보가 나와 있는대도 다 안된다 그러네요 ㅋㅋㅋ 1:1 문의는 그냥 내용 안보내요 자기들이 만든 운영정책조차 지들 편한대로하고 안따르는대 참 빡이 치네요 진짜 ㅋㅋㅋㅋ 운영정책 보니까 재제에 대한 이의 제기 방법도 고지하게 되어 있는대 안했고 . . 진짜 지들 맘대로 편한대로 하네요 운영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