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니지2M의 클래스 시스템이 뽑기 및 합성으로 생성된 직업으로 자유롭게 전직이 가능해져서 기존의 "직업 후기"이벤트가 "20레벨 인증 및 후기" 이벤트로 바뀌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리니지2M 인벤 팀입니다.




리니지2M이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습니다.
큰 기대를 샀던 게임인만큼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모험가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리니지2M 인벤에서는 이런 유저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벤트는 팁과 노하우 게시판에 유용한 정보를 남기거나
직업게시판에 해당 직업의 후기를 기록하는 방식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좋은 아이템을 획득했다면 이를 자랑하셔도 좋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 각종 정보를 남겨주신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이 지급되며,
이렇게 남겨주신 팁과 후기들을 통해 뒤를 이어 출발한 모험가분들이
보다 쉽고 편안하게 아덴 월드에 정착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될 것입니다.

이벤트는 11월 27일 0시부터 시작하여 12월 10일 23시 59분 59초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각 이벤트 별 상품은 아래의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 상품인 구글 기프트 카드는 쿠폰 형태로 인벤 쪽지를 통해 일괄적으로 발송됩니다.

■ 당신만의 꿀팁을 전수해주세요! 팁과 노하우 공유하기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11월 27(수)부터 12월 10일(화)까지, 총 2주
- 참여 방법 : 리니지2M 인벤 팁과 노하우 게시판에 나만의 팁&정보 남기기
- 이벤트 선물 : 구글기프트 카드 2만원권(추첨 30명)

※ 해당 이벤트는 의미없는 정보 및 성의없는 게시글의 경우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리니지2M 후기를 들려주세요! 20레벨 달성 후기 인증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11월 27(수)부터 12월 10일(화)까지, 총 2주
- 참여 방법 : 리니지2M 인벤 자유 게시판 내 [이벤트] 카테고리로 20레벨 달성 인증 및 짤막한 후기 남기기
- 이벤트 선물 : 구글기프트 카드 1만원권(30명)

※ 해당 이벤트는 한 줄 평 등 성의없는 게시글의 경우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꼭 캐릭터 닉네임이 보이도록 스크린샷을 찍어주세요. 닉네임이 없는 경우 정상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좋은 아이템 얻거나 띄우셨나요? 득템과 러쉬 갤러리에서 자랑해보세요

- 이벤트 기간 : 11월 27(수)부터 12월 10일(화)까지, 총 2주
- 참여 방법 : 리니지2M 인벤 득템과 러쉬 갤러리에 자신이 획득 또는 강화한 아이템 자랑하기
- 이벤트 선물 : 구글기프트 카드 1만원권(추첨 30명)

※ 이미지가 첨부되지 않은 게시물은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 이벤트 주의사항
- 이벤트 당첨자 선정은 추첨으로 진행됩니다
- 성의 없는 게시글, 타인의 게시글이나 내용, 이미지 도용 등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마감은 12월 10일(화) 밤 23시 59분 59초까지며, 11일 이후로 등록된 게시글은 참여대상에서 제외되니 시간을 꼭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