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연대기의 시작, 리니지2M
안녕하세요, 리니지2M입니다.

2월 26일(수) 정기점검을 통해 업데이트되는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업데이트 노트]

■신규 이벤트 100일 전야제! “100일 축하축하’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1. 이벤트 일정
- 2020년 2월 26일 (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3월 4일 (수) 정기점검 전

2. 이벤트내용
- 7일동안 100일 축하의 의미를 담아 아데나와 함께 [축]복받은 순간 이동 주문서와 사이[하]의 숨결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신규 데일리 케어로 ‘데일리 케어’ > ‘축하축하’ 탭이 추가되어 출석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이하의 숨결 (이벤트)’ 아이템은 3월 11일 05시에 삭제됩니다.
- 3월 4일 (수) 정기점검 전까지 수령하지 못한 보상은 더 이상 받을 수 없습니다.

■신규 이벤트 100일 전야제! “100일의 정령”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1. 이벤트 일정
- 2020년 2월 26일 (수) 정기점검 후 ~ 202년 3월 11일 (수) 정기점검 전

2. 이벤트 내용
- 아덴 월드 전역 몬스터를 사냥 시 확률적으로 ‘정령의 기운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획득한 ‘정령의 기운 (이벤트)’ 아이템은 ‘소이리 (이벤트)’ NPC에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소이리 (이벤트)’ NPC는 03월 18일(수) 정기점검 이후 만날 수 없습니다.

- ‘반짝이는 정령의 상자 (이벤트)’ 사용 시 100% 확률로 정령탄(각인) 아이템 2000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결정체 (각인), 생명의 돌 (이벤트), 얼어붙은 결정체 (각인) 아이템 중 1종을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정령각인이 추가됩니다.
- ‘정령각인’ > ‘투지’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 투지의 정령을 각인하여 단계 별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투지’의 정령각인 효과는 정령탄 사용과 무관하게 적용됩니다.

■신규 프로모션 ‘오렌의 탈리스만 상자’가 추가됩니다.
1. 판매 기간
- 2020년 2월 26일 (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3월 18일 (수) 정기점검 전

2. 판매 상품 안내

[상품 상세 설정]
※ ‘오렌의 탈리스만 패키지 (각인)’, ‘오렌의 탈리스만 상자 (각인)’, ‘제왕의 탈리스만 보관함 (각인)’ 아이템은 2020년 6월 24일 05시에 삭제됩니다.

[이벤트 아이템 컬렉션]
- 아인하사드의 심장 (각인) 아이템으로 신규 이벤트 컬렉션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아인하사드의 심장 (각인)’ 아이템은 2020년 5월 13일 05시에 삭제됩니다.

[제왕의 탈리스만 보관함 설명]
※ 제왕의 탈리스만과 고급 제왕의 탈리스만은 동시에 장착할 수 없습니다.
※ 보관함을 사용하여 인벤토리로 아이템을 획득하면 곧바로 유지 시간이 차감됩니다.
※ 유지 시간은 비접속 상태에서도 차감됩니다.
※ ‘제왕의 탈리스만 보관함 (각인)’ 은 퀵슬롯에 등록하여 자동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제왕의 탈리스만 보관함 (각인)’, ‘고급 제왕의 탈리스만 보관함 (각인)’은 2020년 6월 24일 05:00 일괄 삭제됩니다.

[오렌의 탈리스만 상자의 확률 보상 아이템 목록 안내]
- 오렌의 탈리스만 상자 (각인) 사용 시 확률적으로 아래 아이템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상시 제작 리스트]
- 제작 기간: 2020년 2월 26일(수) 12:00 부터 ~ 3월 18일(수) 정기점검 이전까지 제작 가능
- 2020년 3월 4일(수) 및 3월 11일(수) 각 정기점검 시 제작 수량 제한이 각 초기화되며, 초기화 시 12:00부터 제작 가능

- 제작 기간: 2020년 2월 26일(수) 정기점검 후부터 ~ 3월 18일(수) 정기점검 이전까지 제작 가능

[1주차 제작 리스트]
- 제작 기간: 2020년 2월 26일(수) 12:00 ~ 3월 4일(수) 정기점검 이전까지 제작 가능

[수량 제한 및 확률 성공 제작 아이템 리스트]
- 제작 시도 시 확률적으로 성공/실패하게 되며 실패 시 ‘제왕의 탈리스만 보관함 (각인)’을 획득합니다.
- 계열 별 영웅 스킬북 (각인) 중 일부는 매주 정기 점검 시 제작 수량 제한이 초기화 됩니다.

[대성공 아이템 리스트]
- 일부 제작 아이템은 대성공 확률이 존재하며, 대성공 시 다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상자 구성품 안내]
- 아래 아이템은 사용 시 리스트 중 1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영웅 클래스/아가시온 도전권 안내]
- ‘영웅 클래스 도전권 (1회) (각인)’은 희귀~영웅 등급 클래스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영웅 아가시온 도전권 (1회) (각인)’은 희귀~영웅 등급 아가시온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미스릴 화살 (각인)’을 잡화상인에게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각 마을에 위치한 ‘잡화 상인’에게서 ‘미스릴 화살 (각인)’을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기란성 마을에 ‘대련장’이 추가되었습니다.

■‘격전의 섬’ 던전에 50 레벨 지역이 추가되었습니다.

■  ‘빛나는 밸런타인 데이’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밸런타인 박스 아이템은 3월 4일(수) 정기점검 시 삭제됩니다.
- 스트로베리 컵케이크 아이템은 3월 4일(수) 정기점검 시 삭제됩니다.

■ ‘빛나는 영웅 전설’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2월 26일(수) 정기점검 이후에는 이벤트 제작을 할 수 없습니다.

■ ‘얼어붙은 사원’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 바나민(이벤트) NPC는 3월 4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마을에 배치됩니다.
- 바나민(이벤트) NPC가 판매하는 모든 이벤트 아이템은 3월 4일(수) 정기점검 시 삭제됩니다.
- 얼어붙은 사원 시간 충전석(이벤트) 아이템은 2월 26일(수) 정기점검 시 삭제됩니다.

■개선 사항

- 일부 무기의 외형과 아이콘이 개선되었습니다.
- 던전 이용 시, 충전 시간보다 기본 시간이 먼저 소모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스킬 수정 사항

- ‘리스토어 캐스팅’, ’각성 : 리스토어 캐스팅’ 스킬 사용 시 지팡이 전용 스킬만 영향을 받도록 수정 되었습니다.
- ‘리셋 무브먼트' 스킬 효과 발동 시, 단검 전용 스킬만 영향을 받도록 수정 되었습니다.

■기타 수정 사항

- 글루디오, 디온, 기란 지역 일부 사냥터의 몬스터 속성이 조정되었습니다.
- 던전 이용 시, 절전모드에서 남은 시간이 다르게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파티장을 위임한 후에도 미니맵 하단에 파티 초대 버튼이 사라지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아가시온 소환 확정 시 등급에 따라 1개의 컬러가 연출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컬렉션 현황 보기 화면에 원형 게이지가 표시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게임 내 환경설정 항목 변경 후 로비의 환경 설정을 선택하면 설정했던 항목들이 초기화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스턴 등의 이동 불가 상태에서 지면 터치 시 터치한 위치에 이동 포인트가 남아 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오르펜의 부위 파괴 시, 출력되는 출혈 이펙트가 오르펜의 둥지 이탈 후 재진입하면 출력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