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던 연대기의 시작, 리니지2M
안녕하세요. 리니지2M입니다.

리니지2M에 신규 추가된 상품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상세한 상품 구성에 대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판매 기간: 2019년 12월 4일 정기점검 후 ~ 12월 18일 정기 점검 전
■ 레아의 모래시계 상자 상품 안내
* 레아의 모래시계 패키지, 레아의 모래시계 상자 (각인), 레아의 모래시계, 레아의 증표 (각인)은 2020년 5월 27일 삭제됩니다.

[구성품 리스트]
* 레아의 모래시계 상자 (각인)에서 확률적으로 획득하는 보너스 아이템은 획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 사용 효과]
* 강화된 레아의 모래시계는 레아의 모래시계 5개로 판매 기간 동안 제작 가능합니다.

[레아의 증표 제작 리스트]

[보너스 아이템 리스트]
- 레아의 모래시계 상자 (각인)에서 아래의 상품 중 1종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확률적으로 획득하는 보너스 아이템은 획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제작 리스트
- 일정 수량의 레아의 모래시계 및 강화된 레아의 모래시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판매 기간 중 레아의 모래시계 및 강화된 레아의 모래시계를 활용하여 제작 가능한 아이템 리스트 및 수량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주차별 제작 가능 리스트가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 리스트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시 제작 리스트]
- 제작 기간: 12월 4일(수) 정기점검 이후 ~ 12월 18일(수) 정기점검 이전까지 제작 가능

[1주차 제작 리스트]
- 제작 기간: 12월 04일(수) 정기점검 이후 ~ 12월 11일(수) 정기점검 이전까지 제작 가능

[2주차 제작 리스트]
- 제작 기간: 12월 11일(수) 정기점검 이후 ~ 12월 18일(수) 정기점검 이전까지 제작 가능

[수량 제한 및 확률 성공 제작 아이템 리스트]
- 제작 시도 시 확률적으로 성공/실패하게 되며 실패 시 ‘레아의 모래시계 (각인)’를 획득합니다.

[레아의 전설 무기 상자]
- 레아의 전설 무기 상자 사용 시 아래 리스트 중 1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크 크리스탈 방어구 상자]
- 다크 크리스탈 방어구 상자 사용 시 아래 리스트 중 1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악몽 방어구 상자]
- 악몽 방어구 상자 사용 시 아래 리스트 중 1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마제스틱 방어구 상자]
- 마제스틱 방어구 상자 사용 시 아래 리스트 중 1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아의 희귀 레시피 상자 (각인)]
- 레아의 희귀 레시피 상자 (각인) 사용 시 아래 리스트 중 1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희귀 전투 기술서 상자]
- 희귀 전투 기술서 상자 사용 시 아래 리스트 중 1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희귀 이도류 비전서 상자]
- 희귀 이도류 비전서 상자 사용 시 아래 리스트 중 1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희귀 암살 비급 상자]
- 희귀 암살 비급 상자 사용 시 아래 리스트 중 1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희귀 궁술 교본 상자]
- 희귀 궁술 교본 상자 사용 시 아래 리스트 중 1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희귀 마도서 상자]
- 희귀 마도서 상자 사용 시 아래 리스트 중 1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희귀 사제의 기록 상자]
- 희귀 사제의 기록 상자 사용 시 아래 리스트 중 1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기 강화 주문서 상자]
- 무기 강화 주문서 상자 사용 시 아래 리스트 중 1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방어구 강화 주문서 상자]
- 방어구 강화 주문서 상자 사용 시 아래 리스트 중 1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주의 사항
1. 레아의 모래시계 패키지. 레아의 모래시계 상자 (각인)

- 레아의 모래시계 패키지는 서버 당 4회만 구매 가능합니다.
- 레아의 모래시계 패키지, 레아의 증표 (각인), 레아의 모래시계 상자 (각인), 레아의 모래시계, 강화된 레아의 모래시계는 2020년 5월 27일 일괄 삭제됩니다.

2. 레아의 모래시계, 강화된 레아의 모래시계 제작 관련
- 레아의 모래시계, 강화된 레아의 모래시계를 활용한 제작은 2019년 12월 18일(수) 정기점검 전까지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별 제작 아이템의 경우 공지 본문의 주차별 제작 기간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 레아의 모래시계, 강화된 레아의 모래시계로 제작 가능한 아이템 중 확률 제작 아이템은 확률적으로 성공/실패가 발생합니다.
- 레아의 모래시계, 강화된 레아의 모래시계로 제작 가능한 아이템 중 일부는 제작 수량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 판매 기간 중 레아의 모래시계, 강화된 레아의 모래시계로 제작 가능한 아이템 리스트 및 수량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레아의 모래시계 상자 관련 상품은 향후 동일 또는 유사한 형태로 재판매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