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도 알겠지만 이겜 초반은 뭘해도 할만합니다.
아시죠?
근데 현재기준 후반사냥터라고 할 수 있는 오만5층이상 용계이후 용던은
거의 대부분 높은 명중을 요구합니다.

뽑기로 일반 녹색 희귀 명중컬렉션과 아가시온으로 올리는 명중을 못올리는 
우리 무과금형님들 그리고 높은 명중을 주는 영웅 무기를 못드는 우리 무과금 형님들
이제곧 오크받을 벗어나서 용계진출하시면 많이들 좌절하실거에요


그래서 우린 명중을 최대한 올릴필요가있는데요

적어도 반지 2짝은 피닉스링과 미반 혹은 저항반지 4강씩은 띄우시길 바랍니다.
반지1개당 명중4씩 2짝이면 명중 8을 챙길수가있고요

덤으로 벨트나 목걸이는 알아서하시면됩니다. 방어력과 저항을 올려주니깐요

그리고 컬렉션중 근거리명중과 명중, 근거리데미지, 치명타검색하시면 생각보다 쉽게 올릴수 있는것들이 있습니다.
기본강화 및 흰템 녹템 기본 혹은 5강 무기면 7강정도 그리고 악세도 쉽게 구하고 제작가능한 악세 1강정도로 명중을
올려주는 컬렉이 있는데 이것들도 다하시고요

그리고 핵심인데
지금 솔직히 무과금끝템은 9다크스크리머이고 어차피 파템단검은 쓰레기라 그냥 거들떠도 안보시면됩니다.
9다크나 9크단이나 9헬나이프나 명중이 똑같고 제련1개를 더해주긴하지만 속성추타 그냥 무시해도댑니다.
9다크와 9크단은 생각보다 어마어마한 가격차이가 있기때문에 무시하시고 영웅등급검은 먹기 힘들죠 솔직히
그런데 우린 실레노스 단검을 좀 유심히 지켜봐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실레노스단검은 다크스크리머에 비해 기본뎀이 7이나 낮고 추타도없고 더블확률도 5%가 적습니다.
대신 명중은 9로 다크스크리머에비해 6이 높습니다.
이걸 우린 후반사냥터에좀 써야할 필요가있는데요

지금 섭마다 다르겠지만 실레노스단검 아마 개당 10다야에 많이 올라와있을건데요 좀 준비해두세요
각인데이로 실레노스 단검 9강띄우면 추가명중만 18입니다. 9다크스크리머는 12이고요
이 6차이가 무과금기준은 거의 영변과 영인급의 효율을을 발휘할겁니다.
저는 운좋게 초반에 멋도모르고 질럿던 실레단검이 10강이라 소장중인데
10실레단검 명중 19 9다크스크리머 명중12 7차인데
용던에서 실질적으로 풀도핑하고 사냥시 명중이 정탄까지포함해서 10차이가납니다.
이10차이 어마어마합니다.
70대명중하고 80대명중은 거의 비교불가수준이에요 몹잡는속도 거짓말 조금 더 보태서 1.7배이상 차이나고 크리터지면 2배도납니다. 보여지는 무기데미지는 압도적으로 다크스크리머가 높지만 실제론 각종 컬렉션에 스텟이 보충되서 생각보다 무기로인한 데미지차이는 미비합니다. 단 명중은 아니죠
10대쳐서 다크스크리머 빗방 5번정도날때 실레노스단검은 2~3번납니다 그 2~3방차이가 생각보다 많이나요 시간이지나고 누적될수록 그차이는 커집니다.

무리해서 악단과 클래스 아가시온 컬렉을 구매할 생각이없는 무과금단검형님들 최고급사냥터는 실레노스단검이 갑입니다.

화이팅 하세요!!


p.s 절대로 실레노스단검 팔이 아닙니다.
p.s 물론 중저렙 사냥터 및 손상사냥터및 잠수사냥터는 다크스크리머가 1천만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