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혈원모집 글 올립니다.

@ 저희 혈은 연합연맹의 혈중 하나로 속해 있으며 혈원은 약 100여명으로 구성 되어있는 혈 입니다.

혈내 인원은 꽤 센 케릭이 다수 있으며 혈원 한분한분이 뛰어난 역량을 가진 혈원분들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직업군과 컨트롤 뛰어난 힐러와 마도가 혈원들에 든든한지원군이 되고 탄탄한 딜러가 전장을 앞장서서 지휘 합니다.

혈 운영은 군주와 수호진 그리고 개별 룻자들로 이루어져 운영되고 아이템은 모두 볼수있는 스마트 디코와 수호진들의 개별 프로그램으로 관리되어 운영 됩니다.

아이템분배는 포인트 제도와 쟁참여 기여도로 평가 되어 분배되고, 찬스포인트가 잇으신분은 선별없이 원하시는 템을 습득할수 있습니다.

이상 간단한 소개글 이었습니다.

1. 보탐이나 쟁이 많고 혈원이 많다보니 디코 참여를 최우선으로 하시는분 (혈원분들은 대부분 부르면 나오는정도)

2. 자사나 보탐에 비중보다 쟁을 우선시 참여하시는분.

3. 스펙은 300방 이상,  레벨72이상, 스펙조건에 약간에 모자름이 있으셔도 컬렉과 다른부분에서 자신있으신분도 지원가능 합니다.

4. 비슷한 스펙에 전투조, 혹은 소혈로 구성 되어있으분들도 함께 지원하셔도 좋습니다.

5. 모집인원 00명
    많은 인원의 단체도 지원가능합니다.
단.  단체지원시 메인이라 생각되시는 분은 최소 330방 이상 되어야 합니다.

☆ 지원시 참고사항☆
☆ 디코사용을 매우매우 중시 생각합니다.
쟁시즌시에는 쟁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렙업,보탐,자사 힘듭니다. (농사시즌도 존재함)
쟁중 많은 킬수가 존재해 재미있는만큼 많은 다이수도 존재합니다. 죽음으로 이성의끈을 놓는 유리멘탈 조심하십시요.( 위 ☆사항에 민감하신분들은 지원자제 부탁드립니다) ☆

저희혈원들 모두 1년에서 6개월이상 함께하신분이 대부분입니다.  그만큼 혈에 분위기는 매우매우 좋으며 트러블 없는 혈 입니다.

상호 관계가 잘되어 잇고 누구하나 큰 불만없이 잘꾸려져온 혈이기에 내실도 탄탄합니다.
많은 혈원이 존재하고 오랜시간을 함께한 혈은 그안에 이유가 있습니다.
기회는 왔을때 잡아야 기회입니다.  이번 모집에 참여하시여 기회를 잡아보십시요.
많은 혈원과 큰 연합에서 함께할 혈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오픈카톡 방에 문의하여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gEhyLBQ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