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옵부터가 무늬만 로브다 답도없다 방어는낮고 엠틱옵만붙어잇고 엠틱올려서 힐질만 해라


마법딜계수부터가 너무 깨알틱해서 기별도안간다 마제셋이나 인트셋? 큰효과 없고 그냥 악몽 다크셋 가는

게 이득일꺼같다

로브가 방어력이 현저히 낮은이유 인트가붙어 시너지효과를 보는이유 절대찾아볼수없다

차라리 위즈가 후하게붙어 스킬증폭 힐증폭이나 오름모를까 마제옵의 10%증폭옵 과연 효율이있을까?
아라카나 오브로 스킬증폭 시너지받고 기본딜 쌔면 모를까 



 지팽이만큼은아니지만 적게나마 무기에 스킬증폭이

달려있음 모를까.. 

힐러지 않냐 생존기가 투철하기에 그런거 당연한거다 하는사람들 솔직히 

과금 500장이상해서 오브 키워보면 왜 노답인지 문제점이 뭔지 바로 느껴질것이다..

pc겜 생각하고만든거같은데 이건  오토기반 모바일게임이다 린2처럼  풀팟은 12명 대인에다가 수동으로 해줘야할 버프들이 많고 컨도가끔필요하고 오토론 조금은 버거운 그런 수동적 버프들이 많이 존재하는것도아니고 힐만넣음 그만이다 더군다나 이거 풀팟도 4인아닌가..
..

그리고 누가 4인풀팟 채워서 사냥하나...

그냥 본케에다가 2인팟으로 셔틀부케로 파티해두고 힐뮨 셔틀하면 된다 딱그정도클래스.

필드쟁? 마을에서 뮨이나 셔틀해라 그걸로 족하다 어차피 필드싸움 30초안에 쇼부나고 베르하고 다시간다.
마을 뮨셔틀에 격수 머릿수가 두말할것없이 훨씬 우위다

몇천~억단위들어간 전설급 힐러면 모를까..
그리고 저렙존 밑에사냥터에서 오브 나름 쌔고 올인트 잘잡는다 하는사람들... 어디 원투터치에 죽는 

경치 6000미만경치 잡고 그런소릴하나..
힐러 특성이 파티엔 잘껴주나 컨이아무리좋아도 한두번 실수에 구박받기일수고 힘이없고 천대받는다..

이겜의 클래릭의 모습은 어떤가... 오브유저들 두번세번죽인다.

나중가면 쌔질꺼다 영웅스킬 배우면 괜찬아질꺼다?

앞써말해지않은가 스킬뎀지 계수자체가 깨알틱해서 체감은커녕..한방차이면 무지 감사할따름.. 강력한 신성마법? 

속지마라 강력은.. 무슨...동급과금 타격수의 딱 평타 한대..그것만도 못하다..

저지먼트? ㅋㅋ배워봐라 저 밑에 디온목초지 애완견들한테는 효과보드라..

스킬 풀로 내리고 케릭 겁나게 스킬콤보 날리며 자사켜놔바야 겨우 격수 노마나 평타딜 따라가는정도고;;

엠은 5분내로 조루된다.. 그럼 올위즈가면되지않는가? 엠틱셋을가라? 본좌는 올인트에 엠틱 80까지 끌어올린상태다.

힘들다...여기서 인트빼면 진짜 몹한마리 잡는데 날샌다...언데드는 잘잡는다? 신성속성 취중되있어 

그나마 미스릴이아닌 고철무기 격수한테는 조금 비빌수있는정도로 못미치는정도로 잡긴하드라..

뮨생각하는분들 많은데.. 뮨은 어디까지 그에 합당하거나 그이상급의 사기적인 스킬 타클래스엔 

희귀급부터 이미 두개 세개씩 가지고있다...;;

그리고 스킬면에선 힐러 영웅스킬까지 마스터로 배워봐야 딱기본과금 타클래스 따라가는정도라 보면된다..

뮨뮨 거리지마라 그건 단지 상위밸런스에 타클래스들에게 뮨을 더해주는거라는걸 왜알지 못하는가...


오브는 힘이없다 나약하게 그지없고...

증폭딜이나 마법계수가 보다 높아져야한다.. 아무리 힐러라지만... 이건 본케로 키우기엔 너무 후회막심이다.
엠은 엠대로 깨지고 마정석은 마정석대로 깨지고..
아덴도 너무 많이든다..더군다나 몹을 상대적으로 못잡아서 더더욱 깨지는거같다.
기본과금유저들보다 그이상의 과금을한 의미가없었고 후회스럽다

 





눕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