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파티 기준 동일스팩을 예로들어보겠습니다.
1:1:1:1 의 비율
쫄 받아야 하는 캐릭을 중앙에 놓고 각 방향으로 흩어져서 경험치와 아데나를 계산한다면

12시 방향의 50% 
7시방향의 50%
5시 방향의 50% 를 받음
그리고 중앙이 사냥한것의 25%를 본인이 먹고 나머지 75%는 12시 7시 5시에게 25%씩 분배됨
그렇다면 50%+50%+50%+25%
합계 175%의 경험치와 아데나를 중앙 캐릭이 받게됩니다.

아데나를 예로든다면 1시간에 각 캐릭터들이500만씩 캐는 사냥터였다고 친다면

중앙 캐릭에게 250만씩 상납 

중앙 캐릭이 세방향 캐릭들에게 125만씩 상납 하고 본인 125 만을 획득

250x3+125= 875만 획득

거리 상황 잘 계산해서 해야하지만 동급 캐릭터 4개라면 한캐릭에게 경험치를 몰아줄수가있는 구조.
물론 아무대서나 쉽게쓸수있는 방법은 아니지만. 찾아보면 쓸수있는 자리들이 있습니다.
몰아받는 캐릭은 1.75배의 경험치와 아데나를를 획득 
몰아주는 캐릭들은 0.75배의 경험치와 아데나를를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