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1 Black Flame
용사님들! 안녕하세요. 메티스입니다.

6월 12일(화) 정기점검을 통해 업데이트되는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 사항을 참고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업데이트 노트]

■ 신규 콘텐츠 파티 던전을 통해, 대 마법사 오림과 하딘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파헤쳐보세요!
1. 메뉴 탭의 ‘던전’ UI를 통해 파티 던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추가 입장 티켓은 다이아 10개로 구매 가능하며 티켓 1장과 아인하사드의 축복 10을 사용해 입장이 가능합니다.
※ 파티 던전 티켓은 일일 1회 구매가 가능합니다.
※ 파티 던전은 제한 시간 동안 생존할 경우 ‘성공’ 조건에 포함됩니다.
※ 추종자들, 실험, 함정 콘텐츠 별 세부 난이도는 일반, 어려움, 지옥 단계로 구분되어 선택 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파티 던전’ 이용 레벨 제한이 60 Lv로 완화됩니다! 관련 사항은 하단의 이벤트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파티 던전은 특정 시간에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3. 파티 던전 입장 시도 시, 자동으로 파티원 매칭이 진행되며 매칭 완료 시 10초 후 던전 내부로 이동합니다.

※ 던전 내부 이동 직전 Safety Zone 에 존재하지 않는 캐릭터는 파티원 매칭에서 제외됩니다.

4. 파티 던전 내부에서는 ‘어스 바인드, 앱솔루트 배리어’ 마법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5. 파티 던전 진행 시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점수를 획득하여, 특별 랭킹 보상을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 돌발적으로 출몰하는 ‘올딘의 실험체(그렘린)’을 처치할 경우 높은 보너스 점수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6. 파티 던전에서는 강력한 보조 마법 사용이 가능하며, ‘실험’ 던전 내부에 등장하는 ‘고대의 마법 상자’ 4종을 파괴하여 오림의 강력한 특별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7. 보스 몬스터 ‘카스파, 메르키오르, 발터자르, 세마’를 처치하고 ‘조각난 해적선 보물지도’를 획득하세요!
- ‘조각난 해적선 보물지도’는 히든 스테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해적선 보물지도’ 제작 재료에 사용됩니다.

※ 히든 스테이지 보스 몬스터 ‘올딘’에게서 확률적으로 ‘영웅 제작 비법서 (각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보스 몬스터 ‘카스파, 메르키오르, 발터자르, 세마’는 확률적으로 등장합니다.

8. 파티 던전을 완료하고 대 마법사들의 비밀이 가득한 특별 보상을 획득해보세요!
※ 일일 완료 보상

- 일일 완료 보상은 해당 파티 던전을 클리어 할 때마다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 특별 보상

※ 랭킹 보상

- 랭킹 보상은 매주 월요일 05:00 초기화 됩니다.

9. 오림의 일기장 조각을 수집해 확률적으로 ‘오림의 일기장’ 완본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파티 던전 콘텐츠 론칭 기념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1. 기간 : 2018년 6월 12일 정기점검 후 ~ 2018년 6월 27일 정기점검 전

2. 이벤트 기간 ‘파티 던전’의 이용 조건이 보다 완화됩니다.

3. 이벤트 기간 진행되는 특별 퀘스트를 완료하고, 추가 아이템 보상을 획득하세요!

※ 오림의 나무 상자 아이템은 2018년 6월 27일 05:00 자동삭제 됩니다.

※ 오림의 나무 상자 세부 아이템 구성 안내
- 획득 가능 아이템 리스트 중 1종 획득이 가능합니다.

※ 악마왕의 무기(각인), 무관/신관 종류 아이템은 ‘오림의 나무 상자’ 개봉 시 클래스에 맞는 아이템이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 파티 던전을 통해 획득 가능한 ‘오림의 일기장’으로 비법서 제작을 진행해 보세요!
1. 오림의 일기장을 통한 비법서 제작 시스템 안내

※ 아이템 구성을 바꾸기 위한 비용은 1회 당 1만 아데나가 소모됩니다.
※ 기존 비법서 제작 시스템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희귀 제작 비법서’ 대체 아이템으로 ‘오림의 일기장’이 사용됩니다.

2. 오림의 일기장 비법서 제작을 통한 획득 가능 아이템 목록 안내
- 획득 가능 아이템 목록 중 1종 획득 가능합니다.

■ 용사님들의 무대를 더욱 넓힐 수 있는 기회! 서버 이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1. 기간 : 2018년 6월 12일 12:00 ~ 2018년 6월 26일 23:59

2. 서버 이전 서비스 안내

3. 서버 이전 대상 서버 구분

4. 서버 이전 서비스 진행 과정 안내
- 서버 이전 상품 구매 이후 해당 서버에서 접속 종료되며, 서버 이전이 완료될 때까지 게임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 서버 이전이 완료되면 푸시 알람을 통해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며, 해당 시점부터 접속이 가능합니다.
- 이전된 서버로 접속 시 해당 서버에 중복된 캐릭터명이 존재할 경우 새로운 캐릭터명을 입력해야 접속이 가능합니다.

※ 이전 완료 후 기존 사용하던 캐릭터명은 약 6개월 동안 사용이 불가합니다.
※ 서버 이전 이후 다시 기존 서버로 이전을 할 경우에도 해당 캐릭터명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 혈맹에 가입 및 가입 신청이 되어있는 캐릭터와 공성전이 진행되는 일요일에는 서버이전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 서버 이전 서비스와 관련한 더욱 세부적인 사항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잠들어있던 마법인형의 힘을 각성시켜 용사님의 모험에 더욱 도움이 되도록 만들어보세요!
1. 신규 아이템 ‘각성서’를 사용해 기존 마법인형 카드들의 잠재력을 각성시킬 수 있습니다.
- 각성 시 마다 등급에 맞는 스킬이 랜덤하게 습득되며, 각성을 재시도하여 스킬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2. 마법인형 각성서 조각을 통해 ‘마법인형 각성서’ 제작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기존 스킬북을 통해 ‘마법인형 각성서 조각’ 제작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각성에 성공한 마법인형은 경험치 획득을 통해 ‘성장’이 가능합니다.
- 마법인형 카드의 성장은 용사님들의 ‘사냥’을 기본으로 합니다.
- 마법인형의 경험치 획득은 캐릭터가 획득하는 경험치와 동일하게 상승하며, 캐릭터의 경험치 획득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마법인형의 레벨이 상승할수록 ‘각성’된 스킬을 사용하는 발동 확률이 증가합니다.

■ 아이템 합성을 통해 더욱 강력한 룸티스의 귀걸이를 제작해보세요!
1. 동일한 종류의 룸티스의 귀걸이를 재료로 ‘축복받은 룸티스의 악세서리’ 제작이 가능합니다.

※ 축복받은 룸티스의 귀걸이 제작 예시

※ 축복받은 룸티스의 귀걸이를 제작하기 위한 재료 아이템은 +3 인챈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2. 축복받은 룸티스의 귀걸이 인챈트 별 세부 옵션 안내
- +8 룸티스의 귀걸이 옵션이 2018년 6월 12일 정기점검 이후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하기 안내되는 추가 옵션은 기본 값을 제외한 인챈트 별 추가 옵션입니다.

※ 룸티스의 푸른빛 귀걸이

※ 룸티스의 붉은빛 귀걸이

※ 룸티스의 검은빛 귀걸이

※ 룸티스의 보랏빛 귀걸이

※ +7 인챈트 이상 축복받은 룸티스의 귀걸이는 [상자] 제작을 통해 창고 이동이 가능합니다.

■ 신규 상품 ‘스페셜 퓨어 엘릭서 상자 패키지’ 추가!
1. 기간 : 2018년 6월 12일 정기점검 후 ~ 2018년 7월 4일 정기점검 전

2. 신규 판매 아이템 설정 안내

3. 스페셜 퓨어 엘릭서 상자 패키지 세부 아이템 구성 안내

■ 총사 클래스의 일부 스킬 설정이 변경 되었습니다.
1. 데스 스나이핑 스킬의 명중 확률이 대폭 상향 되었습니다.

2. 더블 샷 스킬의 대미지가 대폭 상향 되었습니다.

3. 총사 클래스 신규 스킬 ‘마나 체인지’ 추가 안내

4. 신규 스킬 ‘마나 체인지’ 기술 교본 아이템은 마법 상인 및 혈맹 상인을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 혈맹 이벤트가 종료됨에 따라 ‘일반 기부’ 진행 시 아인하사드의 축복 100 획득이 불가합니다.

■ ‘해방의 라이플 (각인)’ 아이템을 더 이상 한정 제작을 통해 제작할 수 없습니다.

■ 정상의 가호(1단, 2단) 아이템 사용 대기시간일 경우 해당 아이템을 선택 할 경우 잔여 재사용 대기 시간이 출력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기술 교본 (대시)의 아이템 등급이 일반에서 영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혈맹 분배 기능의 레이드 참여 구분 항목에  ‘신화’ 등급이 추가되었습니다.

■ 버프 지속 시간이 60초를 초과할 경우 ‘분’ 단위로 보다 직관적으로 표기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하늘섬 이벤트가 종료됨에 따라 관련 컨텐츠 이용이 불가합니다.
1. 이벤트 상인 ‘그레시아 상단’이 더 이상 마을에 등장하지 않습니다.

2. 특수 던전 UI를 통해 하늘섬 상층, 하층 입장이 불가합니다.

3. 이벤트 관련 아이템이 자동 삭제되었습니다.

■ 기타 수정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