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1 Black Flame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리니지M 1주년을 맞이하여 국왕이 모두의 축제를 선포했습니다.
이번 1주년을 기념하여 열린 국왕의 수렵제는 특별한 이벤트들로 가득합니다.

입장이 제한되어 있던 국왕의 마법 사냥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국왕이 하사한 세 종류의 상자 또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용사님들을 위해 준비한 화려한 축제가 곧 열립니다.
다함께 모여 성대한 국왕의 수렵제로 떠나 보아요.

■ 이벤트 일정
- 2018.06.20(수) 정기점검 후 ~ 2018.07.04(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특수 던전 ‘국왕의 수렵 사냥터’와 ‘국왕의 마법 사냥터’
 ①이벤트 기간 동안 특수 던전 ‘국왕의 수렵 사냥터’가 오픈됩니다.
 ②‘국왕의 수렵 사냥터’는 레벨 구간에 따라 두 개의 던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③‘국왕의 수렵 사냥터’에서는 ‘TJ 코인(이벤트)’, ‘국왕의 마법 사냥터 입장권(이벤트)’, ‘국왕의 상자 (하)(이벤트)’를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④‘국왕의 수렵 사냥터’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에게 유효 공격이 적중한 모든 캐릭터에게 ‘일반 변신 카드 상자’를 지급합니다.
 ⑤‘국왕의 마법 사냥터 입장권(이벤트)’ 사용 시 1인 던전인 ‘국왕의 마법 사냥터’에 입장 가능합니다.
2) 이벤트 기간 동안 아덴 월드 전역에서 수행 가능한 일일 이벤트 퀘스트 1종이 추가됩니다.
3) 이벤트 기간 동안 ‘TJ 코인(이벤트)’을 통해 이벤트 상인 NPC ‘국왕 납품 상인 메르시’에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이벤트 아이템 ‘국왕의 상자’
 ①이벤트 기간 동안 ‘국왕의 수렵 사냥터’에서 ‘국왕의 상자 (하)(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②‘국왕의 상자 (하)(이벤트)’와 이벤트 상인 NPC ‘국왕 납품 상인 메르시’가 판매하는 국왕의 상자 제작서를 재료로 ‘국왕의 상자 (중)(이벤트)’, ‘국왕의 상자 (상)(이벤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③‘국왕의 상자 (중)(이벤트)’, ‘국왕의 상자 (상)(이벤트)’ 사용 시 구성품 중 확률 보상 1종과 확정 보상 1종을 획득 가능합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특수 던전, ‘국왕의 수렵 사냥터’ 오픈
- 이벤트 기간 동안 특수던전 UI를 통해 ‘국왕의 수렵 사냥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국왕의 수렵 사냥터’는 레벨 구간에 따라 두 개의 던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1주년 이벤트 던전]
*일일 이용 시간 2시간이며 매일 오전 5시 초기화

[이벤트 던전 몬스터 드랍 아이템]
-국왕의 수렵 사냥터 몬스터는 ‘TJ 코인(이벤트)’, ‘국왕의 마법 사냥터 입장권(이벤트)’와 ‘국왕의 상자 (하)(이벤트)’를 확률적으로 드랍합니다.
-국왕의 수렵 사냥터 보스 몬스터에게 유효 공격이 적중한 모든 캐릭터에게 ‘일반 변신 카드 상자’를 지급합니다.
*위 이벤트 아이템은 2018년 7월 4일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

[국왕의 마법 사냥터]
-‘국왕의 수렵 사냥터’ 던전에서 일반 몬스터 처치 시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국왕 마법 사냥터 입장권’을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국왕의 마법 사냥터 입장권’은 ‘국왕의 수렵 사냥터’ 던전에서 일반 몬스터 처치 시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국왕의 마법 사냥터’에서는 클래스 구분 없이 광역 ‘턴 언데드’ 스킬 사용이 가능합니다.
-‘국왕의 마법 사냥터’ 출현 몬스터 처치 시 ‘TJ 코인(이벤트)’를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일일 이용 시간 2분이며 매일 오전 5시 초기화

2) 일일 이벤트 퀘스트 추가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종의 일일 이벤트 퀘스트가 진행되며, 퀘스트 수행 가능 레벨은 Lv.45 이상으로 제한됩니다.
-일일 이벤트 퀘스트는 [퀘스트] 메뉴 – [이벤트]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일 이벤트 퀘스트 완료 시 ‘TJ 코인(이벤트)’ 50개가 지급됩니다.
* 매일 오전 5시 초기화

3) 이벤트 아이템과 이벤트 상인 NPC
[이벤트 NPC]
-이벤트 기간 동안 ‘TJ 코인(이벤트)’을 받고 아이템을 판매하는 이벤트 상인 NPC ‘국왕 납품 상인 메르시’가 4개 마을에 등장합니다.

[판매 이벤트 아이템]
-아이템 구매 수량은 캐릭터 별 일일 수량 제한이 있으며, 매일 오전 5시에 초기화 됩니다.
*위 이벤트 아이템은 2018년 7월 4일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

4) ‘국왕의 상자’ 이벤트 아이템 제작
-이벤트 기간 동안 ‘국왕의 상자’ 총 2종의 제작이 가능합니다.
-‘국왕의 상자 (하)(이벤트)’는 ‘국왕의 수렵 사냥터’에서 몬스터 처치 시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국왕의 상자 (중)(이벤트)’, ‘국왕의 상자 (상)(이벤트)’는 ‘국왕의 상자 (하)(이벤트)’와 이벤트 상인 NPC ‘국왕 납품 상인 메르시’가 판매하는 ‘국왕의 상자 (중) 제작서(이벤트)’, ‘국왕의 상자 (상) 제작서(이벤트)’를 통해 제작 가능합니다.
-‘국왕의 상자 (중)(이벤트)’와 ‘국왕의 상자 (상)(이벤트)’ 사용 시 확률 보상 1종과 확정 보상 1종이 제공됩니다.
-‘국왕의 상자 (중)(이벤트)’와 ‘국왕의 상자 (상)(이벤트)’는 [제작] – [이벤트] – [상자] 탭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왕의 상자 아이템 제작 방법]
*위 이벤트 아이템은 2018년 7월 4일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

[국왕의 상자 (하) 구성품]
*’일반 마법인형 카드 상자(이벤트)’, ‘전투 강화 주문서(이벤트)’, ‘드래곤의 진주(이벤트)’ 아이템은 2018년 7월 4일 정기점검 시 삭제

[국왕의 상자 (중) 구성품]
-‘국왕의 상자 (중)(이벤트)’ 사용 시 확정 보상과 확률 보상 중 1종을 획득 가능합니다.
-‘일반 변신 카드 상자(이벤트)’, ‘축복받은 장비 강화 주문서(이벤트)’ 사용 시 구성 아이템 중 1종을 획득 가능합니다.
-‘소모품 상자(이벤트)’ 사용 시 구성 아이템 모두를 확정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확정 보상

●확률 보상
-아래 아이템 중 1종 획득 가능
*위 이벤트 아이템은 2018년 7월 4일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

[국왕의 상자 (상) 구성품]
-‘국왕의 상자 (상)(이벤트)’아이템 사용 시 아래 이벤트 아이템 중 1종 획득 가능합니다.
-‘영웅 무기 상자(이벤트)’ 사용 시 클래스에 맞는 아이템 1종 획득 가능합니다.
-‘봉인된 희귀 아이템 제작 비법서 상자(이벤트)’, ‘고급 변신 카드 상자(이벤트)’, ‘고급 마법인형 카드 상자(이벤트)’,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이벤트)’, ‘저주받은 장비 강화 주문서 상자(이벤트)’, ‘빛나는 반지 상자(이벤트)’, ‘스탯 반지 상자(이벤트)’ 사용 시 구성 아이템 중 1종을 획득 가능합니다.
-‘코인 상자(이벤트)’ 사용 시 구성 아이템 모두를 확정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확정 보상

●확률 보상
-아래 아이템 중 1종 획득 가능
*위 이벤트 아이템은 2018년 7월 4일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이벤트)’는 2018년 6월 27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사용 가능

■ 필독! 주의사항
- 2018년 7월 4일 정기점검 이후, ‘국왕의 수렵 사냥터’, ‘국왕의 마법 사냥터’ 지역으로의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 2018년 7월 4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상인 NPC ‘국왕 납품 상인 메르시’는 사라집니다.
- 2018년 7월 4일 정기점검 이후, 일일 이벤트 퀘스트는 삭제됩니다.
- 2018년 7월 4일 정기점검 이후, ‘TJ 코인(이벤트)’, ‘국왕의 마법 사냥터 입장권(이벤트)’ '국왕의 상자 (하)(이벤트)', '국왕의 상자 (중)(이벤트)', '국왕의 상자 (상)(이벤트)', '국왕의 상자 (중) 제작서(이벤트)', '국왕의 상자 (상) 제작서(이벤트)',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 '일반 마법인형 카드 상자(이벤트)', '일반 변신 카드 상자(이벤트)', '전투 강화 주문서(이벤트)', '드래곤의 진주(이벤트)', '마녀의 마력 회복제(이벤트)', '축복받은 장비 강화 주문서 상자(이벤트)', '드래곤의 사파이어(이벤트)', '드래곤의 루비(이벤트)', '소모품 상자(이벤트)', '요리상자(이벤트)', '영웅 무기 상자(이벤트)', '봉인된 희귀 아이템 제작 비법서 상자(이벤트)', '고급 변신 카드 상자(이벤트)', '고급 마법인형 카드 상자(이벤트)', '저주받은 장비 강화 주문서 상자(이벤트)', '빛나는 반지 상자(이벤트)', '스탯 반지 상자(이벤트)', '코인 상자(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국왕의 상자 (상)(이벤트)’에서 획득한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이벤트)' 아이템은 2018년 6월 27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국왕의 상자 (상)(이벤트)’에서 획득한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이벤트)' 아이템은 2018년 7월 4일 정기점검 이후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