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1 Black Flame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무더운 여름, 리니지M이 꽁꽁 얼어붙은 설원으로 용사님을 초대합니다.

얼어붙은 상자 속 주문서로 설원의 콜로세움에서 벌어지는 결투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설원의 눈사람과 서늘한 기운을 내뿜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다양한 보상으로 시원한 여름을 맞이하세요!

■ 이벤트 일정
- 2018.07.04(수) 정기점검 후 ~ 2018.07.18(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아덴 월드 전역에서 수행 가능한 일일 이벤트 퀘스트 1종이 추가됩니다.
   ①일일 퀘스트 완료 시 ‘얼어붙은 상자(이벤트)’가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②‘얼어붙은 상자(이벤트)’ 사용 시 ‘설원의 콜로세움 이동 주문서(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설원의 콜로세움 이동 주문서(이벤트)’ 사용 시 ‘설원의 콜로세움’ 1인 던전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①‘설원의 콜로세움’에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 ‘설원의 눈사람’ 처치 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②보스 몬스터는 ‘작은 발의 마요’, ‘냉혹한 얼음여왕’, 차가운 샤스키’ 중 1종이 확률에 따라 나타납니다.
   ③보스 몬스터 처치 시 ‘서늘한 기운의 상자(이벤트)’를 획득 가능하며, 다양한 소모품을 추가 획득 가능합니다.

3) ‘서늘한 기운의 상자(이벤트)’ 사용 시 확정 보상 1종을 획득 가능하며, 확률에 따라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일일 이벤트 퀘스트 추가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종의 일일 이벤트 퀘스트가 진행되며, 퀘스트 수행 가능 레벨은 Lv. 60 이상으로 제한됩니다.
-일일 이벤트 퀘스트는 [퀘스트] 메뉴 – [이벤트]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일 이벤트 퀘스트 완료 시 ‘얼어붙은 상자(이벤트)’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얼어붙은 상자(이벤트)’ 사용 시 ‘설원의 콜로세움 이동 주문서(이벤트)’ 1장이 지급됩니다.

[이벤트 퀘스트]
* 매일 오전 5시 초기화

[이벤트 아이템]

2) ‘설원의 콜로세움’ 1인 던전
-‘설원의 콜로세움 이동 주문서(이벤트)’ 사용 시 ‘설원의 콜로세움’ 1인 던전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설원의 콜로세움’에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 ‘설원의 눈사람’ 처치 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보스 몬스터는 ‘작은 발의 마요’, ‘냉혹한 얼음여왕’, 차가운 샤스키’ 중 1종이 확률에 따라 나타납니다.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서늘한 기운의 상자(이벤트)’와 확률에 따라 다양한 소모품을 획득 가능합니다.

[이벤트 던전]

[이벤트 몬스터 및 보스 몬스터]
-이벤트 몬스터 ‘설원의 눈사람’ 처치 시 보스 몬스터 3종 중 하나가 확률에 따라 등장합니다.

[획득 아이템]
-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아래 아이템들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3) ‘서늘한 기운의 상자(이벤트)’
-‘서늘한 기운의 상자(이벤트)’ 사용 시 확정 보상인 ‘드래곤의 보석 상자’를 1개 획득 가능합니다.
-‘서늘한 기운의 상자(이벤트)’ 사용 시 ‘이벤트 확률 보상 아이템’ 중 1종을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이벤트 확정 보상 아이템]

[이벤트 확률 보상 아이템]
-아래 아이템 중 1종 획득 가능합니다.

■ 필독! 주의사항

- 2018년 7월 18일 정기점검 이후, 일일 이벤트 퀘스트는 삭제됩니다.
- 2018년 7월 18일 정기점검 이후, ‘설원의 콜로세움’ 이벤트 던전으로의 이동이 불가합니다.
- 2018년 7월 18일 정기점검 이후, ‘얼어붙은 상자(이벤트)’, ‘설원의 콜로세움 이동 주문서(이벤트)’, '서늘한 기운의 상자(이벤트)', '드래곤의 보석 상자(이벤트)', '사각 얼음(이벤트)', '초코 아이스크림(이벤트)', '팥빙수(이벤트)', '일반 던전 충전석(이벤트)', '버림받은 자들의 땅 시간 충전석(이벤트)', '몽환의 섬 충전석(이벤트)', '고대 정령의 무덤 시간 충전석(이벤트)', ‘무관/신관의 투구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갑옷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망토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장갑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부츠 상자(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