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1 Black Flame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오만의 탑이 용사님들께 더 가까이, 더 풍성하게 다가갑니다.
도전 정신으로 무장한 용사님을 빛나는 보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고 더 풍성해진 보상을 확인해 보세요.


■ 이벤트 일정
- 2018.07.25(수) 정기점검 후 ~ 2018.08.08(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특수 던전 UI를 통한 오만의 탑 2층, 3층 이동 경로 추가
2) 이벤트 기간 동안 오만의 탑 전 층에 ‘아인하사드의 따스한 시선’ 버프 효과가 적용됩니다.
3) 이벤트 기간 동안 오만의 탑에서 진행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가 추가됩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특수 던전’ 탬에서 오만의 탑 1~3층 이동 가능
- 이벤트 기간 동안 특수던전 UI를 통해 오만의 탑 1~3층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2) 전 층에 ‘아인하사드의 따스한 시선’ 적용
- 이벤트 기간 동안에 ‘아인하사드의 따스한 시선’ 버프가 적용됩니다. (아인하사드의 축복 소모량 20% 감소)


3) 일일 이벤트 퀘스트 추가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종의 일일 이벤트 퀘스트가 진행되며, 퀘스트 수행 가능 레벨은 Lv.68 이상으로 제한됩니다.
-일일 이벤트 퀘스트는 [퀘스트] 메뉴 – [이벤트]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일 이벤트 퀘스트 완료 시 경험치 보상과 이벤트 아이템을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퀘스트는 매일 오전 5시 초기화 됩니다.
*’소모품-드래곤의 진주’의 경우 일반 보상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퀘스트 보상]
-각 퀘스트 완료 시 보상 3종 중 하나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급 보상과 최고급 보상 재료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제작)’과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만의 탑 특별 변신 상자(이벤트)’ 구성 목록]
-오만의 탑 특별 변신 상자(이벤트) 사용 시 클래스에 따라 아래 아이템 구성 목록 중 1종을 획득 가능합니다.


[‘오만의 탑 특별 지원 상자(이벤트)’ 구성 목록].
-오만의 탑 특별 지원 상자(이벤트) 사용 시 아래 아이템 구성 목록 중 1종을 확률에 따라 획득 가능합니다.
*위 이벤트 아이템은 2018년 8월 8일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


■ 필독! 주의사항
- 2018년 8월 08일 정기점검 이후, 특수 던전 UI에서 ‘오만의 탑 2층’, ‘오만의 탑 3층’ 던전이 삭제됩니다.
- 2018년 8월 08일 정기점검 이후, 오만의 탑 전 층에서 ‘아인하사드의 따스한 시선’ 버프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 2018년 8월 08일 정기점검 이후, 일일 이벤트 퀘스트는 삭제됩니다.
- 2018년 8월 08일 정기점검 이후, ‘오만의 탑 특별 변신 상자(이벤트)’, ‘오만의 탑 특별 지원 상자(이벤트)’, ‘드래곤의 진주(이벤트), ‘오만의 탑 1층 이동 주문서(이벤트)’ , ‘오만의 탑 2층 이동 주문서(이벤트)’ , ‘오만의 탑 3층 이동 주문서(이벤트)’ , ‘오만의 탑 4층 이동 주문서(이벤트)’ , ‘오만의 탑 5층 이동 주문서(이벤트)’ , ‘오만의 탑 6층 이동 주문서(이벤트)’ , ‘오만의 탑 7층 이동 주문서(이벤트)’ ,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이벤트)’ ‘영웅 변신 주문서(데스나이트(레드)) (이벤트)’, ‘영웅 변신 주문서(군터) (이벤트)’, ‘영웅 변신 주문서(질리언) (이벤트)’, ‘영웅 변신 주문서(이실로테(총)) (이벤트)’, ‘영웅 변신 주문서(조우) (이벤트)’, ‘전투 강화 주문서 (이벤트)’ 아이템이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