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2 THE LASTAVARD
안녕하세요. 메티스입니다.

케레니스가 암흑룡의 성소에서 음모를 꾸미고 있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켄라우헬의 부활을 위해 거대한 암흑의 힘을 이용하려는 그녀,
암흑룡의 성소로 달려가 할파스의 힘으로부터 케레니스를 저지하세요!

■ 이벤트 일정- 2018.09.28(금) 정기점검 후 ~ 2018.10.11(목)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1) 이벤트 기간 동안 아덴 월드 전역에서 수행 가능한 일일 이벤트 퀘스트 1종이 추가됩니다.
  • 일일 퀘스트 완료 시 ‘암흑룡의 성소 입장권(이벤트)’가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2) ‘암흑룡의 성소 이동 주문서(이벤트)’ 사용 시 ‘암흑룡의 성소’ 1인 던전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 ‘암흑룡의 성소’에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 ‘소녀 케레니스’ 처치 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 보스 몬스터는 확률에 따라 ‘타락한 소녀 케레니스’ 또는 ‘케레니스의 분신’으로 등장합니다. 
  •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케레니스의 보물 상자(이벤트)’와 ‘드래곤의 보석 상자(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케레니스의 보물 상자(이벤트)’ 사용 시 확률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일일 이벤트 퀘스트 추가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종의 일일 이벤트 퀘스트가 진행되며, 퀘스트 수행 가능 레벨은 Lv. 60 이상으로 제한됩니다.
-일일 이벤트 퀘스트는 [퀘스트] 메뉴 – [이벤트]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일 이벤트 퀘스트 완료 시 ‘암흑룡의 성소 이동 주문서(이벤트)’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퀘스트]
* 매일 오전 5시 초기화

 [이벤트 아이템]

2) ‘암흑룡의 성소’ 1인 던전
-‘암흑룡의 성소 이동 주문서(이벤트)’ 사용 시 ‘암흑룡의 성소’ 1인 던전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암흑룡의 성소’에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 ‘소녀 케레니스’ 처치 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보스 몬스터는 확률에 따라 ‘타락한 소녀 케레니스’ 또는 ‘케레니스의 분신’으로 등장합니다.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케레니스의 보물 상자(이벤트)’와 ‘드래곤의 보석 상자(이벤트)’를 획득 가능합니다.

[이벤트 던전]
*텔레포트 사용 불가


[이벤트 몬스터 및 보스 몬스터]
-이벤트 몬스터 ‘소녀 케레니스’ 처치 시 ‘타락한 소녀 케레니스’와 ‘케레니스의 분신’ 중 하나가 확률에 따라 등장합니다.
 
[획득 아이템]
-‘타락한 소녀 케레니스’ 처치 시 ‘케레니스의 보물 상자(이벤트)’ 8개, ‘드래곤의 보석 상자(이벤트)’ 5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케레니스의 분신’ 처치 시 ‘케레니스의 보물 상자(이벤트)’ 12개, ‘드래곤의 보석 상자(이벤트)’ 5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케레니스의 보물 상자]
-아래 아이템 중 1종을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 필독! 주의사항
- 2018년 10월 11일 정기점검 이후, 일일 이벤트 퀘스트는 삭제됩니다.
- 2018년 10월 11일 정기점검 이후, ‘암흑룡의 성소’ 이벤트 던전으로의 이동이 불가합니다.
- 2018년 10월 11일 정기점검 이후, ‘암흑룡의 성소 이동 주문서(이벤트)’, '케레니스의 보물 상자(이벤트)', '드래곤의 보석 상자(이벤트)', '악마왕의 무기 상자(이벤트)', '희귀 무기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투구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갑옷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망토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장갑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부츠 상자(이벤트)', '일반 던전 충전석(이벤트)', '버림받은 자들의 땅 시간 충전석(이벤트)', '몽환의 섬 충전석(이벤트)', '고대 정령의 무덤 시간 충전석(이벤트)', ‘전투 강화 주문서(이벤트)’, ‘드래곤의 진주(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