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2 THE LASTAVARD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설원의 콜로세움에 서늘한 기운이 감돌기 시작했습니다.
어둠을 지키던 망자들이 대지로 올라와 점령한 그 곳,
다가오는 망자들과 그들의 수장인 데스나이트를 물리치고
용사님들의 성장에 도움이 될 전리품을 획득하세요!

■ 이벤트 일정

- 2018.10.17(수) 정기점검 후 ~ 2018.10.31(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이벤트 퀘스트가 추가됩니다.
   ① 퀘스트 완료 시 ‘망자들의 콜로세움 이동 주문서(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망자들의 콜로세움 이동 주문서(이벤트)’ 사용 시 ‘망자들의 콜로세움’ 1인 던전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① 이벤트 던전에서 일반 공격 시 이벤트 버프인 ‘운석 소환’과 , ‘3단 가속’ 버프가 자동 적용됩니다.
   ② 언데드 계열 몬스터들과 이벤트 보스 몬스터 ‘데스나이트’가 등장합니다.

3) 이벤트 보스 몬스터 ‘데스나이트’ 처치 시 ‘망자의 서늘한 상자(이벤트)’를 획득 가능합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일일 이벤트 퀘스트 추가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이벤트 퀘스트가 진행되며, 퀘스트 수행 가능 레벨은 Lv. 60 이상으로 제한됩니다.
-일일 이벤트 퀘스트는 [퀘스트] 메뉴 – [이벤트]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일 이벤트 퀘스트 보상을 통해 ‘망자의 콜로세움 이동 주문서(이벤트)’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퀘스트]
* 매일 오전 5시 초기화

[퀘스트 보상 아이템]

2) ‘망자들의 콜로세움’ 1인 던전
-‘망자들의 콜로세움 이동 주문서(이벤트)’ 사용 시 ‘망자들의 콜로세움’ 1인 던전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망자들의 콜로세움’ 입장 시 언데드 계열 이벤트 몬스터들과 이벤트 보스 몬스터 ‘데스나이트’가 등장합니다.  

[이벤트 맵 버프]

3)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지급 보상
-이벤트 보스 몬스터 ‘데스나이트’ 처치 시 ‘망자의 서늘한 상자(이벤트)’를 드랍합니다. 
-처치 보상인 ‘망자의 서늘한 상자(이벤트)’는 확률에 따라 여러 개가 드랍될 수 있습니다. 

[망자의 서늘한 상자(이벤트) 구성 목록]

■ 필독! 주의사항
- 2018년 10월 31일 정기점검 이후, 일일 이벤트 퀘스트는 삭제됩니다.
- 2018년 10월 31일 정기점검 이후, ‘망자들의 콜로세움’ 이벤트 던전으로의 이동이 불가합니다.
- 2018년 10월 31일 정기점검 이후, ‘망자들의 콜로세움 이동 주문서(이벤트)’, '망자의 서늘한 상자(이벤트)', '악마왕의 무기 상자(이벤트)''희귀 무기 상자(이벤트)', ‘전투 강화 주문서(이벤트)’, ‘드래곤의 진주(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