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2 THE LASTAVARD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아덴월드에 겨울이 오고, 매서운 습격자들의 침입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습격자들의 주둔지를 찾아 보스들을 처치하고
용사님의 전투력을 한층 높여줄 보상을 획득해 보세요!

■ 이벤트 일정
- 2018.12.06 (목) 정기점검 후 ~ 2018.12.19 (수)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이벤트 퀘스트 1종이 추가됩니다.
   ①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습격자 주둔지 이동 주문서(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습격자 주둔지 이동 주문서(이벤트)’ 사용 시 ‘습격자 주둔지’ 1인 던전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① ‘습격자 주둔지’에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 ‘습격자 잭 오 랜턴’ 처치 시 보스 몬스터가 소환됩니다.  
   ② 보스 몬스터는 확률에 따라 ‘습격자 아이스맨’, ‘습격자 아이스 에티’, 습격자 얼음 여왕’ 중 하나가 등장합니다.
3) 보스 몬스터 처치 시 확정 보상과 확률에 따라 추가 이벤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일일 이벤트 퀘스트 추가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이벤트 퀘스트’ 습격자 주둔지 침입’이 진행되며, 60레벨 이상부터 퀘스트 수행이 가능합니다.
-일일 이벤트 퀘스트는 [퀘스트] 메뉴 – [이벤트]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일 이벤트 퀘스트 보상을 통해 ‘습격자 주둔지 이동 주문서(이벤트)’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매일 오전 5시 초기화

[퀘스트 보상 아이템]

2) ‘습격자 주둔지’ 1인 던전
-‘습격자 주둔지 이동 주문서(이벤트)’ 사용 시 ‘습격자 주둔지’ 1인 던전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이벤트 던전에 출현하는 ‘습격자 잭 오 랜턴’ 처치 시 보스 몬스터 3종 중 하나가 소환됩니다.
-보스 몬스터는 확률에 따라 ‘습격자 아이스맨’, ‘습격자 아이스 에티’, 습격자 얼음 여왕’ 중 하나가 등장합니다. 

●이벤트 몬스터

●보스 몬스터

3) 몬스터 드랍 아이템
-보스 몬스터 처치 시 확정적으로 ‘드래곤의 진주(이벤트)’, ‘전투 강화의 주문서(이벤트)’, ‘영웅 변신 주문서 상자(이벤트)’,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상자(이벤트)를 드랍합니다.
-보스 몬스터 처치 시 확률적으로 추가 이벤트 보상을 드랍할 수 있습니다.

●확정 보상 1
*영웅 변신 주문서 1장 사용 시 1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됩니다.

●확정 보상 2
-보스 몬스터 별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상자(이벤트)’ 드랍 수량이 다릅니다. 

●확률 보상
 -보스 몬스터 처치 시 확률적으로 추가 이벤트 보상을 드랍할 수 있습니다.



■ 필독! 주의사항
- 2018년 12월 19일 정기점검 이후, 일일 이벤트 퀘스트 ‘습격자 주둔지 침입’은 삭제됩니다.
- 2018년 12월 19일 정기점검 이후, ‘습격자 주둔지’ 이벤트 던전으로의 이동이 불가합니다.
- 2018년 12월 19일 정기점검 이후, ‘습격자 주둔지 이동 주문서(이벤트)’, '영웅 변신 주문서 상자(이벤트)',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상자(이벤트)’, ‘영웅 무기 상자(이벤트)’, ‘스탯 반지 상자(이벤트)’, ‘희귀 가더 상자(이벤트)’, ‘희귀 부츠 상자(이벤트)’, ‘희귀 티셔츠 상자’(이벤트)’, ‘영웅 변신 주문서(진 데스나이트(레드))’, ‘영웅 변신 주문서(질리언)’, ‘영웅 변신 주문서(조우)’, ‘영웅 변신 주문서(이실로테(총))’, ‘영웅 변신 주문서(가시 공주 아이비)’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2019년 1월 2일 정기점검 이후, ‘드래곤의 진주(이벤트)', '전투 강화 주문서(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