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2 THE LASTAVARD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아덴 국왕이 황금 돼지해를 맞아 아덴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열었습니다!
오렌 마을의 황금 돼지 동상을 함께 깨트리고
다양한 소모품과 희귀 등급 장비 획득에 도전해 보세요!


■ 이벤트 일정
- 2019.01.02(수) 정기점검 후 ~ 2019.01.16(수) 정기점검 전
[황금 돼지 동상 출현 스케줄]


■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오렌 마을 광장에서 황금 돼지 동상(이벤트)가 등장합니다.
- 황금 돼지 동상(이벤트)는 매일 하루에 두 번, 12시 50분과 20시 50분에 등장합니다.  
- 황금 돼지 동상(이벤트)가 깨질 시 동상 근처에 위치한 캐릭터 모두에게 ‘황금 돼지의 축복’ 버프를 제공합니다.  
- 황금 돼지 동상(이벤트)가 깨질 시 주변에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드랍합니다.


[①이벤트 몬스터]
- 황금 돼지 동상(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하루에 두 번(12:50, 20:50) 오렌 마을에 등장합니다.

[②이벤트 버프]
- 황금 돼지 동상(이벤트)가 깨질 시 동상 근처에 위치한 캐릭터 모두에게 ‘황금 돼지의 축복’ 버프를 제공합니다.  

[③이벤트 드랍 아이템]
- 황금 돼지 동상(이벤트)이 깨질 시 주변에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드랍합니다.

●확정 드랍 아이템

●확률 드랍 아이템

■ 필독! 주의사항
- 이벤트 몬스터 공략 시 일정 지역을 벗어날 경우 ‘황금 돼지의 축복’ 버프가 획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황금 돼지의 축복’ 버프는 이벤트 몬스터 ’황금 돼지 동상’이 깨질 시 지급됩니다.
- 황금 돼지 동상(이벤트)는 1월 16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마을에 출현하지 않습니다.
- 2019년 01월 16일 정기점검 이후, ‘희귀 무기 상자(이벤트)’, ‘스탯 티셔츠 상자(이벤트)’, ‘스탯 반지 상자(이벤트)’, ‘스탯 부츠 상자(이벤트)’는 일괄 삭제됩니다.
-2019년 01월 30일 정기점검 이후, ‘드래곤의 진주(이벤트)’, ‘전투 강화의 주문서(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