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상황은 거래 입금후 테블릿으로
계정확인후 이상없음을확인하고
휴대폰으로 정보를 변경하였습니다
복구전화번호와 이메일이 1대분것으로되있길래
제것으로변경하였고
2차비번을설정하고 이제 마지막으로 이름을변경하고난뒤
계정이잠겼다고 제휴대폰으로 문자가날라왔습니다
처음 로그인한이후부터 정보를변경할때마다 1대분휴대폰과제테블릿으로 본인이정보변경을하고있는지 여부를묻는 알림과 숫자를눌르라는알림이 오다가 어느순간부턴 제휴대폰과 테블릿으로변경되며1대분에겐 안가더라구요
그후 잠김이됬는데 1대분이 친절하시게도 복구시도를도와주셨고 계정생성년도 복구번호 복구이메일 다 안되고
정보를찾다가
https://support.google.com/accounts/contact/disabled2
이곳으로 복구메일을보내는것으로 일단 오늘은 자고 내일다시 연락하기로했습니다
1대분이 너무많이 시도했는지 몇시간뒤에 시도하라고 정보가떳다는데
제가찾아보니 너무많은 시도시 복구가되는시일이 늦어질수도있다던데 1대분이 복구시도를해도 마찬가지인가요?
저는 딱한번시도후 그이후는1대분만시도하셨습니다
형님들 접었다가 다시 복귀하는 어린양한번만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