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2 THE LASTAVARD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아덴 왕국에는 매년 초 4대 정령의 구슬을 이용해 신년 운세를 점치는 풍습이 있습니다.
용사님께서도 2주간 매일 ‘정령의 구슬 상자(이벤트)’를 모아
이벤트 제작으로 용사님의 신년 운을 점쳐 보세요!

■ 이벤트 일정
- 2019.01.23 (수) 정기점검 후 ~ 2019.02.07 (목)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이벤트 퀘스트 ‘정령의 구슬’이 진행됩니다. 
  • 아인하사드의 축복 300 소모 시 ‘정령의 구슬 상자’를 획득 가능합니다.
2) 퀘스트 보상인 ‘정령의 구슬 상자(이벤트)’ 속 구슬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 상세
1) 일일 이벤트 퀘스트: 정령의 구슬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이벤트 퀘스트 ‘정령의 구슬’이 진행됩니다.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벤트 보상으로 ‘정령의 구슬 상자(이벤트)’ 4개가 지급됩니다.
*일일 이벤트 퀘스트는 매일 오전 05시 초기화됩니다.

[이벤트 보상]

●정령의 구슬 상자(이벤트) 구성품
-‘정령의 구슬 상자(이벤트)’ 사용 시 동일 확률로 아래 정령의 구슬 4종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제작
-이벤트 기간 동안 [제작]-[이벤트] 탭에서 이벤트 제작 가능 아이템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획득한 정령의 구슬에 따라 제작 가능한 아이템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제작 아이템 중 일부는 제작 실패 확률이 있으며, 실패 시 ‘드래곤의 진주(이벤트)’ 아이템을 지급합니다.
 
●이벤트 제작① : 확률 제작

●이벤트 제작② : 확정 제작

●이벤트 제작 아이템 리스트
-‘희귀 방어구 상자(이벤트)’의 경우, 사용 시 구성품 중 1개를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무관/신관의 방어구 상자(이벤트)’의 경우, 사용 시 클래스에 따라 장착 가능한 방어구를 획득 가능합니다.


■ 필독! 주의사항
- 2019년 2월 7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퀘스트 ‘정령의 구슬’은 삭제됩니다.
- 2019년 2월 7일 정기점검 이후, [제작]-[이벤트] 탭에서 ‘영웅 무기 상자(이벤트)’‘희귀 무기 상자(이벤트)’, ‘스탯 반지 상자(이벤트)’, ‘희귀 방어구 상자(이벤트)’‘고급 변신 카드 상자(이벤트)’, ‘고급 마법인형 카드 상자(이벤트)’, ‘명예 코인’, ‘일반 던전 충전석(이벤트)’, ‘전투 강화의 주문서(이벤트)’, ‘드래곤의 진주(이벤트)’ 아이템은 제작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 2019년 2월 7일 정기점검 이후, ‘정령의 구슬 상자(이벤트)’, ‘수령의 구슬(이벤트)’, ‘풍령의 구슬(이벤트)’, ‘지령의 구슬(이벤트)’, ‘화령의 구슬(이벤트)’, ‘고급 변신 카드 상자(이벤트)’, ‘고급 마법인형 카드 상자(이벤트)’, ‘일반 던전 충전석(이벤트)’‘영웅 무기 상자(이벤트)’‘희귀 무기 상자(이벤트)’, ‘스탯 반지 상자(이벤트)’, ‘희귀 방어구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갑옷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투구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망토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장갑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부츠 상자(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2019년 3월 6일 정기점검 이후, ‘드래곤의 진주 (이벤트)’, ‘전투 강화 주문서(이벤트)’는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