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2 THE LASTAVARD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상점에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다음 릴레이 상품의 대기 시간을 꼭 기억해 두시고, 최대한 많은 상품을 획득하세요.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상급 변신, 마법인형 뽑기권도 놓치지 마세요!


■ 이벤트 일정
- 2019.02.07 (목) 정기점검 후 ~ 2019.02.13 (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상점의 아데나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①현재 회차의 상품을 구매 완료해야 다음 회차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②5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구매 가능하며, 회차별 재구매 대기시간은 8시간입니다.
③14회차까지 구매 완료 시, 조건에 따라 ‘드래곤의 진주’와 ‘전투 강화의 주문서’를 반복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이력은 동일 서버 내 계정 간 공유되며, 서버가 다를 경우 구매 이력이 공유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아데나 상품 할인 판매
-이벤트 기간 동안 상점에서 판매하는 아데나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구매 가능하며, 회차별 재구매 대기시간은 8시간입니다.
- 각 단계별 상품의 구매 제한 횟수만큼 상품을 구매해야 다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 14회차까지 구매 완료 시, 조건에 따라 ‘드래곤의 진주’와 ‘전투 강화의 주문서’를 반복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필독! 주의사항
- 2019년 2월 13일 정기점검 이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아데나 상품은 상품 메뉴에서 삭제됩니다..
- 구매 이력은 동일 서버 내 계정 간 공유되며, 서버가 다를 경우 구매 이력이 공유되지 않습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