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2. THE LASTAVARD
용사님들! 안녕하세요. 메티스입니다.

2월 20일 (수) 정기점검을 통해 업데이트되는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 사항을 참고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업데이트 노트]

■ 아덴 월드에 감지된 불길한 흑마법의 기운, 흑마법 연구실 조사를 위한 용사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1. 기간 : 2019년 2월 20일 (수) 정기점검 후 ~ 2019년 3월 6일 (수) 정기점검 전

2. 이벤트 기간 특별 퀘스트를 수행하고, ‘흑마법 연구실 이동 주문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 ‘흑마법 연구실 이동 주문서 (이벤트)’ 아이템은 2019년 3월 6일 05:00 자동 삭제됩니다.

※ ‘흑마법 연구실 이동 주문서 (이벤트)’ 아이템은 30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3. 이벤트 지역 ‘흑마법 연구실’ 세부 설정 안내

4. 흑마법 연구실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특별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 자동 삭제 일자 안내

※ 희귀 스탯 부츠 상자 (이벤트) 세부 아이템 구성 안내
- 사용 시 클래스에 따라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 희귀 스탯 티셔츠 상자 (이벤트) 세부 아이템 구성 안내
- 사용 시 클래스에 따라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 희귀 스탯 반지 상자 (이벤트) 세부 아이템 구성 안내
- 사용 시 클래스에 따라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 희귀 무기 상자 (이벤트) 세부 아이템 구성 안내
- 사용 시 클래스에 따라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 아덴 월드에 울려퍼지는 ‘붉은 기사단의 함성’! 특별 이벤트 버프를 얻고, 더욱 열정적인 아덴 월드 모험을 펼치시기 바랍니다!
1. 기간 : 2019년 2월 20일 (수) 정기점검 후 ~ 2019년 3월 6일 (수) 정기점검 전

2. 매일 특정 시간, 지정된 마을에 ‘붉은 기사단의 깃발’이 등장합니다! 깃발을 터치하여 붉은 기사단의 함성 버프를 획득하세요!


■ 신규 상품 ‘오만의 탑 지원 상자 패키지’ 추가 안내
1. 기간 : 2019년 2월 20일 (수) 정기점검 후 ~ 2019년 3월 6일 (수) 정기점검 전

2. ‘오만의 탑 지원 상자 패키지’ 세부 설정 안내

※ ‘오만의 탑 지원 상자 패키지’ 세부 아이템 삭제 일자 안내

3. ‘오만의 탑 퀘스트 두루마리 (사냥)’ 아이템 세부 설정 안내
- 퀘스트 완료 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추가로 소모해 강화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타라스의 성장 물약’ 관련 이벤트 제작 기간이 종료되어, 해당 제작 목록이 삭제됩니다.


■ ‘오만의 탑 9층’의 지역 구조 및 몬스터 출현 설정이 조정되었습니다.


■ 용의 계곡에 등장하는 ‘흑장로’ 몬스터의 설정이 변경되었습니다.


■ 미니맵 UI 내부 ‘내 위치 보기’ 터치 시 지역 이동이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게임 도움말 UI 내부, 확인 및 닫기 버튼이 삭제되고 빈 영역을 터치 하면 해당 UI가 닫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PVP 진행 후, 우측 상단에 출력되는 PVP 관련 UI를 통해 ‘조롱’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아이템 제작 재료 중 ‘희귀 제작 비법서’ 대체 아이템인 ‘아덴 용사의 제작 비법서’ 목록이 삭제되었습니다.


■ ‘이실로테의 부탁’ 이벤트 관련, 월드 보스 컨텐츠 내 등장하는 초코 케이크의 출현 숫자가 증가하였습니다.
- 초코 케이크 몬스터 선택이 보다 용이해지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기타 수정 사항
1. 총사 클래스 퀘스트 ‘아덴 대륙으로’ 진행 중, 재접속 시 간헐적으로 진행 NPC가 ‘군터’로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2. 채팅 설정 UI 에서 ‘월드’ 설정을 해제하여도 월드 채팅이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3. 변신 및 마법인형 UI에서 상점 바로가기 버튼과 카드 합성 버튼을 교차 터치 시 간헐적으로 게임 튕김 현상이 발생하던 내용이 수정되었습니다.

4. 시련 던전 UI 내, 아인하사드의 축복 충전 아이템을 소지하고 있으나 아인하사드의 축복량이 부족할 경우 ‘상점 이동’ 버튼이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5. 던전 UI 에서 도움말 클릭 후, 퀵 설정 UI 터치 시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