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3. ECLIPSE
용사님들! 안녕하세요. 메티스입니다.

5월 15일 (수) 정기점검을 통해 업데이트되는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 사항을 참고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업데이트 노트]

■‘붉은 오크 시즌3!’ 아덴 월드에 등장하는 붉은 오크와 붉은 오크 전사를 처치하고 경험치 보상 및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획득하세요!
1. 기간 : 2019년 5월 15일 (수) 정기점검 후 ~ 2019년 5월 29일 (수) 정기점검 전

2. ‘붉은 오크 & 붉은 오크 전사’ 아덴 월드 등장 시간 안내

3. ‘붉은 오크와 붉은 오크 전사’ 처치 시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아인하사드 획득 시 캐릭터 하단에 아인 아이콘과 획득량이 출력 됩니다.

■ 잊혀진 섬 컨텐츠가 일부 변경 됩니다
1. ‘잊혀진 섬’ 입장 레벨 이벤트 종료에 따라 입장 레벨이 변경 됩니다.

2. ‘죽음의 기운’ 획득 경로 변경에 따라, 죽음의 기운 제작 리스트 및 NPC ‘죽음의 상인 데스’가 삭제 됩니다.
※ 제작 리스트 삭제에 따라 ‘죽음의 기운 조각’은 아덴 상인에게 판매가 가능합니다.

■ ‘가디언의 유물 상자’ 관련 이벤트 특별 한정 제작 4주차 안내
1. 3주차 한정 제작 목록이 삭제되고, 4주차 한정 제작 목록이 추가되었습니다.
※ 4주차 한정 제작은 5월 15일(수) 13:00시부터 가능합니다.

※ 가디언의 성장 물약 상품 판매 기간 4주차 한정 제작 목록

※ 일부 아이템은 제작 실패 확률이 존재하며, 제작 실패 시 다음과 같은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 (각인)은 2019년 06월 19일 05시에 삭제됩니다.

※ ‘희귀 변신 카드 상자’ 세부 구성

※ ‘희귀 마법인형 카드 상자’ 세부 구성

■ 2019년 5월 15일 정기점검 이후 ‘몽환의 카네이션 채집’ 이벤트가 종료되어 관련 컨텐츠 이용이 불가합니다.
1. 이벤트 퀘스트 ‘몽환의 카네이션 선물’의 수락 및 진행이 불가합니다.

2. ‘몽환의 섬’에 등장하는 기존 NPC 처치 시 더 이상 ‘몽환의 카네이션(이벤트)’ 아이템을 드랍하지 않습니다.

3. 몽환의 섬 드랍 아이템 리스트 UI에서 ‘몽환의 카네이션(이벤트)’ 아이템이 삭제 됩니다.

■ 변신, 마법인형 아데나 뽑기 추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1. 기간 : 2019년 5월 15일 (수) 정기점검 후 ~ 2019년 6월 5일 (수) 정기점검 전

■ 아인하사드의 축복 획득 시 이펙트가 추가 되었습니다!
1. 경험치, 아데나 획득과 동일하게 아인하사드의 축복 획득 시 캐릭터 하단에 아이콘 및 획득량을 출력하는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2. 아인하사드 축복 획득 이펙트 추가에 따라, 환경 설정 -> 출력 탭에 아인하사드의 축복 획득 이펙트 ON/OFF 설정이 추가 되었습니다.

■ 기타 수정 사항
1. 월드 던전 입장 UI ‘침묵의 동굴’이 ‘라스타바드’로 변경 됩니다.

2. 무너지는 섬 붕괴로 사망 시와 에바왕국에서 질식으로 사망 시 플레이 리포트가 정상적으로 기록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3. 일부 튜토리얼 도중 간헐적으로 퀘스트 완료가 불가능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4. 상급 변신 카드, 마법인형 카드 11회 뽑기 시 간헐적으로 연출이 비 정상적으로 노출되는 사항이 수정되었습니다.

5. 잊혀진 섬 맵 스킬 사용 후 시련 던전 입장 시 쿨타임 이미지가 남아있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