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3 ECLIPSE
안녕하세요. 리니지M입니다.

캐릭터 경험치 합산 관련하여 많은 문의를 주실 것으로 예상되는 항목들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경험치 합산 이벤트의 자세한 참여 방법은 [2주년 스페셜 성장의 불꽃] 안내를 확인 부탁드리며,

보다 자세한 경험치 합산 규칙은 [캐릭터 경험치 합산 정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캐릭터 경험치 합산 신청은 신서버에서도 할 수 있나요?
A. 캐릭터 경험치 합산은 모든 서버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Q. 캐릭터 경험치 합산 신청은 누구나 가능한가요?
A. 경험치 합산에서 ‘경험치를 받는 캐릭터’는 70레벨 이상~84레벨 이하’의 투사, 총사, 암흑기사 클래스 캐릭터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Q. ‘경험치를 받는 캐릭터’와 ‘경험치를 주는 캐릭터’의 레벨이 같아도 상관없나요?
A. 참여 조건에 부합하면 두 캐릭터의 레벨이 같거나 어느 한 쪽이 높더라도 경험이 합산이 가능합니다.
   단, ‘경험치를 받는 캐릭터’는 85레벨 0%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Q. 캐릭터 경험치 합산 신청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A. 캐릭터 경험치 합산 이벤트는 모든 서버에서 2019.06.20(목) 정기점검 후 ~ 2019.07.31(수) 정기점검 전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Q. 캐릭터 경험치 합산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A.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캐릭터 경험치 합산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주는 캐릭터가 회복의 신녀에게 복구할 경험치가 있는 상태에서 합산을 진행하면 복구 목록에 있는 경험치는 모두 삭제됩니다.

Q. 캐릭터 경험치 합산 결과는 언제 반영되나요?
A. 캐릭터 경험치 합산 결과는 즉시 반영되며 합산이 진행되는 동안은 게임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Q. 캐릭터 경험치 합산을 통해 새롭게 성장한 캐릭터로 ‘업적’ 보상을 다시 받을 수 있나요?
A. ‘경험치를 주는 캐릭터’, ‘경험치를 받는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수령했던 ‘업적 보상’은 다시 수령할 수 없습니다.
[예시] [경험치 합산 시, 받는 캐릭터 퀘스트의 업적 정보 상태]

Q. 캐릭터 경험치 합산 후, 1레벨이 된 캐릭터를 삭제하려면 60레벨까지 다시 키워야 하나요?
A. 계정 내 1레벨 0%인 캐릭터는 캐릭터 삭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1레벨에서 1 경험치라도 획득했다면 캐릭터를 삭제할 수 없습니다.

Q. 캐릭터 경험치 합산 후, 초기화된 캐릭터의 습득했던 스킬과 스탯은 모두 사라지나요?
A. 캐릭터 경험치 합산 후, ‘경험치를 주는 캐릭터’의 ‘스탯’은 모두 초기화되지만 ‘습득 스킬’은 유지됩니다.
  ※엘릭서로 획득한 스탯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그 외 ‘경험치를 주는 캐릭터’의 세부 변동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Q. 합산 신청 시, 화면에서 보았던 경험치와 실제 반영된 경험치가 다릅니다. 왜 그런가요?
A. 화면에 보이는 시뮬레이션 값은 경험치 합산 신청 시점 기준으로 계산되는 경험치입니다.
따라서 합산 신청 화면에서 반영 경험치를 확인한 이후, 경험치 획득 또는 사망 패널티를 입었다면 ‘경험치를 받는 캐릭터’로 합산되는 경험치가 상이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