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3. ECLIPSE
용사님들! 안녕하세요. 메티스입니다.

6월 26일 (수) 정기점검을 통해 업데이트되는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 사항을 참고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업데이트 노트]

■ HP/MP 증가와 함께 피해감소 옵션을 보유한 신규 문양 ‘그랑카인’이 추가 되었습니다!
1. 신규 문양 ‘그랑카인’ 세부 설정 안내

2. 문양 강화 30단계 도달 시 ‘문양 특화옵션’을 추가로 부여할 수 있습니다.
※ 문양 특화옵션은 부여 시도 시 실패 확률이 존재 합니다.


■신규 상품 ‘그랑카인의 유물 상자 패키지’,’그랑카인의 유물 상자’ 추가 안내
1. 기간: 2019년 6월 26일(수) 정기 점검 후 ~ 2019년 7월 24일 (수) 정기 점검 전

2. 신규 상품 ‘그랑카인의 유물 상자’관련 세부 설정 안내

3. ‘그랑카인의 유물’ 관련 아이템 세부 설정 안내


4. ‘그랑카인의 증표’를 재료로 아이템 컬렉션 등록이 가능합니다.
- 해당 컬렉션은 2019년 8월 28일 05:00시에 삭제 됩니다.

5. ‘그랑카인의 유물 상자’ 보너스 아이템 목록 안내
- 아래 획득 가능 아이템 목록 중 1종에 대해 획득이 가능합니다.

6. ‘그랑카인의 유물 상자’ 한정 아이템 제작 리스트 안내
- 2019년 6월 26일 13시부터 1~4주차 이벤트 한정 제작이 가능하며, 2주차 진행 시 1주차 아이템은 더 이상 제작할 수 없습니다.


※ 이벤트 제작 중 일부 목록은 실패 확률이 존재하며, 제작 실패 시 특정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7. ‘그랑카인의 유물 상자’ 상시 아이템 제작 리스트 안내
※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 (각인) 아이템은 2019년 12월 18일 05:00 시 삭제 됩니다.


■새롭게 밝혀진 고대 연금술 비법으로 아이템을 획득해 보세요!
1. 연금이 가능한 모든 아이템은 재료로 등록하여 새로운 아이템으로 재탄생 시킬 수 있습니다.
- 우편함 좌측 버튼에 생긴 연금술 버튼을 통하여 연금술 시스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연금술 진행 시 재료로 등록된 아이템은 삭제 됩니다


2. 연금술 결과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 룬 시스템이 개선 되었습니다! 더욱 강화된 룬 옵션을 확인 하세요!
1. 룬 등급이 고급에서 희귀로 변경 되며 강화 시 옵션이 변경 됩니다. 룬 강화는 인장 강화석을 사용하여 강화할 수 있습니다.
- 룬 시스템 개선에 따라, 지혜의 룬/체력의 룬 제작 리스트가 제거 됩니다.


2. 룬 변환석 제작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지혜의 룬이나 체력의 룬을 룬 변환석으로 제작하여 다른 종류의 룬을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 룬 변환석은 연금술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으며 거래/창고이동/판매가 불가능하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 ‘시원한 성장의 질주, 축복의 정원으로’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1. 기간: 2019년 6월 26일(수) 정기 점검 후 ~ 2019년 7월 10일 (수) 정기 점검 전

2. 특수 던전에 추가된 축복의 정원에 입장 하세요!

3. 일일 퀘스트로 지급되는 아이스 볼을 사용하여 더욱 빠르게 사냥 하세요!

4. 오렌 마을과 기란 마을에 위치한 제이엠에게 아이스 볼과 추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아이스 볼 아이템은 이벤트 던전 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2주년 기넘 : 2주년 파티 던전 만족감이 2배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1. 기간: 2019년 6월 26일(수) 정기 점검 후 ~ 2019년 7월 10일 (수) 정기 점검 전

2. 이벤트 기간 동안 파티 던전 ‘오림’에서 제공하는 ‘기본 미션 클리어 보상’ 및 ‘기본 보너스 스테이지 보상(봉인탑 관련 NPC)’이 2배가 됩니다.
※ 단, 대왕 오징어/올딘의 드롭 아이템 및 지하 해적선 이동 후의 보상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한층 더 높아진 오만의 탑으로’ 이벤트가 시작 됩니다.
1. 기간: 2019년 6월 26일(수) 정기 점검 후 ~ 2019년 7월 10일 (수) 정기 점검 전
※ 이벤트 기간(2주) 동안 오만의 탑 이용시간이 3시간 증가됩니다.


■기타 수정 사항

1. 카운터 디텍션에 홀드 디버프 효과가 추가 되었으며, 카운터 매직의 방어 효과를 무시합니다.

2. ‘조우의 성장 물약’ 판매 종료에 따라, 경험치 합산 구매 티켓 재료에 그랑카인의 유물 주머니 10개가 추가 되었습니다.

3. 다크엘프 신규 스킬 ‘드레스 콤비네이션’ 스킬 툴팁 문구가 더욱 명확하게 수정 되었습니다.

4. 특정 환경에서 일부 NPC 상점의 일일 구매 횟수가 초기화 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