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3 ECLIPSE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2nd Anniversary를 맞이해 리니지M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4개의 진영으로 나누어 즐기는 대규모 경쟁형 레이드, 승리 진영만이 차지할 수 있는 달콤한 보상!
매일 두 번, 자기 진영을 승리로 이끌어 용사님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 이벤트 일정
- 2019.07.03(수) 정기점검 후 ~ 2019.07.17(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하루 두 번 4대 정령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일일 반복 퀘스트 ‘전투 준비’ 완료 시 ‘오래된 징표 상자(이벤트)’ 1개가 지급되며, 상자에서 4종의 징표 중 1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후 1시 3분과 7시 3분, 기란 마을에 4종의 대정령이 나타납니다.
- 지급된 징표에 해당하는 대정령을 선택해 이벤트 던전 ‘숨겨진 훈련장’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던전 입장은 60레벨 이상의 용사님만 가능합니다.
2) 입장 후 진영별로 4종의 몬스터가 등장하며, 가장 먼저 보스 몬스터를 처치한 진영이 승리합니다.
- 승리 진영 판정 직후 레이드가 종료되며, 이벤트 지역의 모든 몬스터가 사라집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퀘스트 ‘전투 준비’

- 매일 이벤트 퀘스트 ‘전투 준비’를 완료하고, 오래된 징표 상자(이벤트) 1개를 획득하세요.
- 이벤트 퀘스트는 60레벨 이상 캐릭터에 한해, 매일 오전 5시부터 오후 7시 5분까지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오래된 징표 상자(이벤트)에서는 4종의 징표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당일 지급된 오래된 징표 상자(이벤트)와 징표는 당일 오후 8시에 삭제됩니다.
*오래된 징표 상자(이벤트) 사용 시 위 4종 중 1종의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2) 이벤트 던전 ‘숨겨진 훈련장’
- 매일 오후 1시 3분과 7시 3분, 기란 마을에 4개 속성의 대정령이 등장합니다.
- 획득한 징표에 해당하는 대정령을 선택하면 ‘숨겨진 훈련장’의 각 진영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징표와 다른 속성의 대정령을 선택해 해당 진영으로 입장하거나, 입장 후 진영 간 이동하는 행위는 불가능합니다.
- 4종의 대정령은 모두 등장한 지 3분 후(오후 1시 6분, 7시 6분)에 사라지며, 해당 시간 전 4대 정령전 종료(보스 몬스터 처치) 시 사라집니다.
- 입장 시 징표 1개가 차감되며, 대정령이 기란 마을에 존재하는 시간 내에 남은 징표를 사용하여 재입장할 수 있습니다.
- 던전 입장 후, 모든 캐릭터는 자동으로 천상의 기사로 강제 변신되며, 1단 가속 버프가 부여되는 등 아래 표와 같은 설정이 적용됩니다.

[‘숨겨진 훈련장’ 지역 설정]
- 각 진영별로 아래와 같은 4개 분류의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 몬스터는 각각의 특성에 따라 아군 또는 나머지 3개의 상대편 진영에 영향을 미치며, 이런 특성을 이용해 전략적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 각 지역마다 3마리의 보스가 등장하며, 이 중 1마리만이 진짜 보스 ‘진정한 대정령’입니다.
- 4개 진영 중 하나의 진영이 진정한 대정령을 최초로 처치 시 승리 진영이 발표되며 4대 진영전이 종료됩니다.
- 승리 진영 발표와 동시에 이벤트 던전 내의 모든 몬스터가 사라지며, 승리 진영은 보스가 드롭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등장 몬스터 분류 (*예시 이미지/몬스터명은 불 속성에 해당)

3) 몬스터별 드롭 보상
- 각 몬스터 처치 시 아래와 같은 아이템을 확정/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 상자별 구성 아이템
- 각 아이템 상자 사용 시 클래스에 따라 아래와 같은 아이템을 1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필독! 주의사항
- 2019년 7월 17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퀘스트 ‘전투 준비’는 더 이상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 2019년 7월 17일 정기점검 이후, 불의 대정령, 물의 대정령, 땅의 대정령, 바람의 대정령은 더 이상 기란 마을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 2019년 7월 17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던전 ‘숨겨진 훈련장’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 2019년 7월 17일 정기점검 이후, 영웅 무기 상자(이벤트), 희귀 스탯 반지 상자(이벤트), 희귀 스탯 부츠 상자(이벤트), 희귀 무기 상자(이벤트), 일반 변신 카드 뽑기권(이벤트), 일반 마법인형 카드 뽑기권(이벤트), 상급 변신 카드 뽑기권(이벤트), 일반 마법인형 카드 뽑기권(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2019년 7월 31일 정기점검 이후, 드래곤의 진주(이벤트), 전투 강화의 주문서(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이벤트 퀘스트는 매일 오전 5시부터 오후 7시 5분까지 참여 가능하며, 매일 오전 5시에 새롭게 참여 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