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권 직장인/육아&마마파파/자영업자분들을 위한 정모중심 혈맹과 함께할 분들을 찾습니다.

끝까지 중립혈로, 단톡방 참여 필수. 직장/육아/취미/사는얘기 등을 함께 나누고, 분기별로 시간 맞는분들과 오손도손 쐬주한잔씩 기울일 수 있는,
동네 형,동생,언니,오빠들처럼 오래동안 소소한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자 분들을 모십니다. 

단톡방에 입장하시면 이전이 확정된 서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달이상 인벤/섭게를 돌아다니며 쾌적한 서버를 찾아 정착하고자 했던 노력의 결실이 보이는 서버입니다. 
현재 정해진 섭으로 한분두분 모여들고 계십니다. 먼저 이전가신 분들의 의견으로는 저희들의 취지를 잘 반영 할 수 있는 서버라고 합니다 ^^!! 

과금러 무과금러 이런건 무의미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음맞는 사람들끼리 함께모여 즐겁게 즐기고, 웃으며 오래도록 함께 하고 싶습니다. 

이제는 취미이자 일상이 되어버린 리니지m 많은분들과 함꼐 즐길 수 있길 바랍니다. 

모집공고 : 서울/경기권 직장인/육아/주부/자영업자 분들. (전국 가능함)  

             분기별 소주파티 (서울/경기에서 함), 직장/육아/살림/사업 수다방 24시 운영, 스트레스&솔플로 지루하고 지친 모든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픈톡방을 방문하셔서 문의해주세요 ^^ 먼저 인사해 주셔야 입장을 알수있습니다, 저도 회사와 육아를 해야되어 빠른 답변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니 잠시 기다려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주저말고 찾아주세요. 우리 함~께해요 !!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gxTm8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