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4 THE SHINING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발라카스가 강력한 힘을 사용하여 만년 설벽의 봉인을 해제하고 고룡의 성지가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그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 ‘설벽의 비밀 동굴’로 출발해 주세요.

■ 이벤트 일정
- 2019.11.07(목) 정기점검 후 ~ 2019.11.20(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45Lv이상 캐릭터는 매일 ‘일일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설벽의 비밀 동굴로’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타라스의 지령서’를 획득합니다.
3) ‘타라스의 지령서’ 사용 시, ‘타라스의 지령’ 퀘스트가 활성화되며 ‘설벽의 비밀 동굴’ 몬스터 200마리 처치 시 완료됩니다.
 - 이벤트 완료 시 ‘경험치’와 ‘더 샤이닝 기념 주화 2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설벽의 비밀 동굴’은 1일 2시간 사냥 가능합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기간 동안 45Lv 이상 캐릭터는 매일 일일 퀘스트 ‘설벽의 비밀 동굴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①‘설벽의 비밀 동굴로’ 퀘스트는 ‘설벽의 비밀 동굴’ 입장 시 완료됩니다.
  ②‘설벽의 비밀 동굴’은 ‘퀘스트 텔레포트’, ‘메뉴-던전-특수던전’ 탭에서 입장할 수 있습니다.
  ③‘설벽의 비밀 동굴로’ 퀘스트 완료 시 ‘타라스의 지령서’를 보상으로 지급합니다.

2) ‘설벽의 비밀 동굴로’ 퀘스트 완료 보상인 ‘타라스의 지령서’를 사용하면 ‘타라스의 지령 ’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①‘타라스의 지령’ 퀘스트는 ‘설벽의 비밀 동굴’의 몬스터 200마리를 처치하면 완료됩니다.
  ②‘타라스의 지령’ 퀘스트 완료 시 보상으로 ‘경험치’와 ‘더 샤이닝 기념 주화 2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③‘타라스의 지령서’는 1일 최대 13회 반복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④‘타라스 지령서’ 퀘스트 보상으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선택적으로 사용하여 더 많은 경험치 보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3) ‘설벽의 비밀 동굴’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아래 ‘표’의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설벽의 비밀 상자 사용 시 획득 가능 아이템 상세 설정]

[희귀 무기 상자 (이벤트)] 사용 시 획득 가능한 아이템]

■ 필독! 주의사항
- ‘설벽의 비밀 동굴로’ 퀘스트는 45Lv 이상 캐릭터만 참여 가능합니다.
- ‘타라스의 지령서(이벤트)는 45Lv 이상 캐릭터만 참여 가능합니다.
- ‘설벽의 비밀 동굴’ 맵은 1일 2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 ‘설벽의 비밀 상자(이벤트)’, ‘희귀 무기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투구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갑옷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망토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장갑 상자(이벤트)’, ‘무관/신관의 부츠 상자(이벤트)’, ‘타라스의 지령서(이벤트)’는 2019. 11. 20일 05:00 모두 자동 삭제됩니다.
- ‘더 샤이닝 기념 주화’는 2019. 12. 11일 05:00 모두 자동 삭제됩니다.
- ‘드래곤의 진주’, ‘전투 강화의 주문서(이벤트)’는 2020. 01. 02일 05:00 모두 자동 삭제됩니다

- ‘더 샤이닝 기념 주화(이벤트)’는 ‘<푸시 강화 이벤트 - 샤이닝 기념 주화>이벤트 참여로 추가 획득할 수 있습니다. [푸시 강화 이벤트 – 더 샤이닝 기념 주화 이벤트 바로가기]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