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멍꿀팩후기




스페셜멍꿀팩 후기 ㅠㅠ

전설을 뽑고 싶었지만...


4번스페셜변뽑 해서


오우거킹2번 사냥꾼리델1 군터1 블루디카1(한번돌림)


영변 2개면 개이득인데...

왜 기분이 별로 안좋지....ㅠㅠ

이제 전설아니면 감흥이 없다....


나만그런가;;;


EXP 8,258 (7%) / 9,001

Lv32 아기시인

레벨
Lv32
경험치
8,258 (7%) / 9,001 ( 다음 레벨까지 743 / 마격까지 702 남음 )
포인트

이니 6,390

베니 66

제니 62

명성
249
획득스킬
  • 2
  • 4
  • 1
  • 1
  • 1

SNS 공유하기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06503      [질문]  각서버 8각반 시세좀 알려주세요.      대한민국만쉐 11:45  2 0
    206502      [질문]  캐릭얼마에 팔아야적당한가요?  [11] 암기이 11:35  145 0
    206501      [질문]  무과금 총사 둠블, 돌장 질문 [3] 꿀벌프리덤 11:30  50 0
    206500      [질문]  하프엘릭 질문      무자본이다 11:29  38 0
    206499      [잡담]  패키지 개 혜자네 ㅋㅋ      무자본이다 11:28  208 0
    206498      [잡담]  와 진짜 혜자네       현실복귀사 11:23  424 0
    206497      [잡담]  형님들 지금 아인 확인해보셨나요?      레드나이쯩 11:21  178 0
    206496      [잡담]  ●▅▇█▇▆▅▄▇      앙두리 11:20  13 0
    206495      [잡담]  택진이형~!      무자본이다 11:14  42 0
    206494      [잡담]  2.12 대규모 에피소드 업뎃..하이엘프 ..      시윤아범 11:13  395 0
    206493      [잡담]  엔씨에서 득템게시판 관리하라고 압력넣엇나보..      보통살암 11:13  95 0
    206492      [잡담]  린2 혜자라고 간넘들 생각나네       미쳐버린몽크 11:10  298 0
    206491      [잡담]  개 혜자넹 ㄳㄳ       iamegg 11:09  384 0
    206490      [잡담]  진짜 글 리젠 수 보소 ㅋㅋ [1] 안서동쭈구리 11:03  200 0
    206489      [잡담]  근데 하이엘프는 뭔데  [6] Axy 10:50  844 0
    206488      [잡담]  ㅎㅎ계정 팔았다 엔씨 보고있냐? 유저 너무.. [1] 호떡17 10:49  214 0
    206487      [잡담]  택진형님 감사합니다 충떵~!  [5] 아즈호드쌘년 10:44  782 0
    206486      [잡담]  엔시 일 제대로 안하네ㅋㅋ      해긍긍 10:36  214 0
    206485      [잡담]  야 나두 [3] 조정석 10:34  179 1
    206484      [잡담]  ●▅▇█▇▆▅▄▇ 응 안사      Arips12 10:33  25 0
    206483      [잡담]  대박 형님들 최상급뽑기2회..  [2] 빛의엘프1 10:30  978 0
    206482      [잡담]  ●▅▇█▇▆▅▄▇ ●▅▇█▇▆▅▄▇ [1] 무형의화살 10:30  24 0
    206481      [질문]  어제 리니지m에서 편지가 왓는데요 [1] 쌩초보 10:22  506 0
    206480      [잡담]  ●▅▇█▇▆▅▄▇피곤하지만  [1] 랄랄라노래해 10:18  118 0
    206479      [득템]  글이 자게로 이동 되었넹  [3] 랏나 21:09  452 1
    206478      [잡담]  앗싸득템  [1] 축구팡팡 10:00  695 0
    206476      [잡담]  신화 떴습니다.  [6] 이게겜인가요 09:56  1363 0
    206475      [잡담]  하루에 한번 동참 !!       달나라장군 08:36  211 0
    206474      [잡담]  내글이 왜 자게에 가있지..ㅡㅡ       모범시민 08:30  253 0
    206473      [잡담]  용옥사는 혹우읍제??  [8] 감자털 08:20  1969 6
    206472      [잡담]  ●▅▇█▇▆▅▄▇ 유저들 개돼지 취급하..  [3] 질리언5섭임 08:19  106 0
    206471      [잡담]  이번패키지도 혜자네요^^  [1] 겨눠니 08:14  686 0
    206470      [잡담]  ㅗ       귀요332 08:11  91 0
    206469      [잡담]  ●▅▇█▇▆▅▄▇       그만하쟈 08:09  39 0
    206468      [잡담]  자자 새벽반 모이세요  [2] 때리면베르 05:00  355 4
    206467      [잡담]  왜자꾸 글을옮기누  [2] 때리면베르 04:57  182 3
    206466      [잡담]  엔씨벌 ㅋㅋㅋ  [3] 멍꿀멍꿀멍머 03:29  185 2
    206465      [잡담]  ●▅▇█▇▆▅▄▇  [1] 그만하쟈 01:27  90 2
    206464      [잡담]  드디어 첫영인!!  [6] 니옷 01:22  2019 4
    206463      [잡담]  알바님들 [2] 덕짱 00:58  264 0
    206462      [잡담]  ... [2] 라피니슨 00:54  199 0
    206461      [잡담]  와대박  [3] Minjune 00:28  503 0
    206460      [잡담]  ⚫▅▇▇凸▅▄▇  [2] 롤슈퍼초고수 00:17  118 1
    206459      [잡담]  드슬떴어요  [4] 띵언 00:05  2722 1
    206458      [잡담]  양아치들  [1] 마끼야또오 23:57  140 1
    206457      [잡담]  이게 나라냐  [1] 툰드라가 23:53  132 1
    206456      [잡담]  사람으로 안보는구나 인벤 니들도 정신차려라..  [2] 불사파 23:28  176 4
    206455      [잡담]  11헬바인 비수  [6] 쿠왈 22:54  2212 2
    206454      [잡담]  대한민국 게임은 죽었다 도박장만 남았을뿐  [1] 덕짱 22:41  324 1
    206453      [잡담]  인벤관리자야 손바닥으로 하늘을가리냐  [1] 보두박 22:32  234 1
    206452      [잡담]  간간히 올라오는 자랑글들...  [2] 던스sonam 22:31  242 2
    206451      [잡담]  엔씨발진짜 대단한 씹쌔끼들이네  [3] 멍꿀멍꿀멍머 22:10  399 3
    206450      [잡담]  알바들 보이면 밀어내는거야  [2] 몬스유 22:01  131 2
    206449      [잡담]  이렇게 하면 택진형이 템 쓱 넣어줄까 엔씨..  [1] 유화박 21:25  262 2
    206448      [잡담]  이상하게 오기가생긴다 ㅋ  [1] 오끼고있네 21:22  237 1
    206447      [잡담]  글이 자게로 이동 되었넹  [1] 랏나 21:07  74 2
    206446      [잡담]  오늘도 글 남깁니다.  [1] chn8704 20:49  87 1
    206445      [잡담]  크  [1] 꽃등 20:43  74 1
    206444      [잡담]  글 자게로 보내지마라!!!인벤 개쉐이들아!..  [2] 바니반스 20:38  130 2
    206443      [잡담]  형들 누울때 난또 득템햇다규ㅋㅋ  [13] 예비뉴 20:36  2535 3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