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M 3 주년 : TRINITY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3주년을 맞아 새롭게 변모하는 아덴 월드, 이계의 입구에서 새로운 기운이 느껴지고 있습니다.
이계에서 등장하는 새로운 도전자의 정체를 확인하고, 보상 상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 이벤트 일정

- 2020.07.01.(수) 정기점검 후 ~ 2020.07.08(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1)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이벤트 퀘스트 ‘이계의 입구’를 완료하고, 이벤트 맵 ‘이계의 입구’로 이동하세요.
①이벤트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이계의 입구 이동 주문서 (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②이벤트 퀘스트는 60레벨 이상의 용사님만 수행 및 완료 가능합니다.
2) 이벤트 맵 ‘이계의 입구’에서 몬스터와 이계의 도전자를 처치해 보상을 획득하세요.
①이계의 도전자 처치 시 ‘이계의 상자 (이벤트)’를, 일반 몬스터 처치 시 아데나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②이계의 도전자가 드롭하는 ‘이계의 상자 (이벤트)’ 개수는 확률에 따라 상이합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퀘스트 ‘이계의
 입구’
-이벤트 기간 동안 일 1회, 일일 반복 퀘스트 ‘이계의 입구’를 수행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퀘스트는 Lv.60이상의 용사님만 수행 및 완료 가능합니다.

2) 이벤트 던전 ‘이계의 입구’
-이벤트 퀘스트 보상 ‘이계의 입구 이동 주문서(이벤트)’ 사용 시 이벤트 던전 ‘이계의 입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맵에서는 전용 스킬 ‘이계에 맞서는 힘’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계의 입구에서 이계의 도전자 처치 시 ‘이계의 상자(이벤트)’를, 일반 몬스터 처치 시 아데나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계의 도전자가 드롭하는 이계의 상자(이벤트) 개수는 확률에 따라 상이합니다.

[이벤트 맵 ‘이계의 입구’]

[‘이계의 입구’ 맵 전용 스킬]

[이벤트 아이템 2종]

3) 이벤트 아이템 ‘이계의 상자 (이벤트)’
-사용 시 확률에 따라 아래 아이템 중 1종을 랜덤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계의 상자(이벤트)’ 사용 시 획득 가능한 아이템 목록]

■ 필독! 주의사항
- 2020년 7월 8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퀘스트 ‘이계의 입구’를 더 이상 수행할 수 없습니다.
- 2020년 7월 8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영웅 무기 상자 (이벤트), ‘희귀 스탯 반지 상자 (이벤트)’, ‘희귀 스탯 부츠 상자 (이벤트)’, ‘이계의 입구 이동 주문서 (이벤트)’, ‘이계의 상자 (이벤트)’는 삭제됩니다.
- 2020년 7월 29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전투 강화의 주문서 (이벤트)’ 은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